안녕하십니까, 진에어입니다. 아래와 같이 2024.01.01 부로 시행 예정인 대리점 Malpractice 관리 지침을 공지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전 대리점 (국내지역, 해외지역)
2. Malpractice 유형 ▣ 예약 관련
구분 | 내용 | 비고 | GRP LATE CNXL | \n - 대상 : 10명 이상 단체\n - 시점 : NMTL 이후 CNXL시"}" style="border-right: 1px solid rgb(0, 0, 0); border-bottom: 1px solid rgb(0, 0, 0); overflow: hidden; padding: 2px 3px; vertical-align: middle; font-family: Arial; font-weight: normal; white-space: normal; overflow-wrap: break-word;"><국제선> - 대상 : 10명 이상 단체 - 시점 : NMTL 이후 CNXL시 | * 국제선 GRP TL 규정 비수기 NMTL D-14, TKTL D-3 성수기 NMTL D-21, TKTL D-3
* 별도 ADM 계약 GRP은 대상 제외 | FAKE Booking | 특정편/기간내 다량의 Fake Booking 후 CNXL & Rebook 반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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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 타
구분 | 내용 | 신용카드 오용 | 제3자 카드, 별도 허가절차 부재한 대리점 임직원 카드 사용 불가 | 업무 방해 행위 | 고의, 중과실에 의한 행위로 당사에 중대한 사손 및 이미지실추를 야기한 경우 |
3. Malpractice 대리점 제재(안)
구분 | Malpractice 유형 | 제재 내용 | 예약 관련 | GRP LATE CNXL | (국제선) - 1회 이상 : 대리점 경고 조치 - 2회 이상 : 대표이사 명의 경위서 접수 - 3회 이상 : 차기 SZN 해당 노선 SRS BLK 50% 감석 - 4회 이상 : 차기 SZN 해당 노선 SRS BLK 지원 제외 | FAKE Booking | - 1회 이상 : 대리점 경고 조치 - 2회 이상 : 1개월간 예약/판매 금지 - 3회 이상 : 발권 권한 회수 | 기타 | 신용카드 오용 | - 1회 이상 : 대리점 경고 조치 - 2회 이상 : 대표이사 명의 경위서 접수 - 3회 이상 : 1개월간 예약/판매 금지 - 4회 이상 : 발권 권한 회수 | 업무 방해행위 |
※ 업무 방해 행위의 경우 사안이 중대할 경우 회수에 상관없이 최종단계(발권권한회수) 조치 가능
4. 관리 절차 ㅇ 관리 주기 : 연간단위 횟수 관리 (단, 국제선 GRP LATE CNXL 은 정규 SKD SZN 단위)
5. 적용 시기 : 2024년 1월 1일부.
감사합니다. 진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