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에어입니다. 진에어 홈페이지 개편 이후, 여행사 PNR 대상 구매 가능한 사전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확대 되었으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1. 대상 사전 부가서비스 - 기존 : 사전 좌석, 사전 수하물, 우선 수하물, 지니 기내식 (사전 주문 기내식) - 변경 : 묶음 할인 (번들), 사전 좌석, 사전 수하물, 우선 수하물, 지니 기내식 (사전 주문 기내식) 2. 사전 부가서비스 구매 방법 1) 진에어 B2C 홈페이지/모바일 메인 화면 내 [예약 조회] 메뉴 에서 진에어 예약번호, 성, 이름, 출발일 입력 2) 예약 조회 후 [부가서비스 관리] 메뉴 내에서 부가서비스 추가/신청 3. 유의 사항 - 일부 여행사 및 특정 채널 PNR의 경우, 사전 부가서비스 구매가 제어될 수 있습니다. - PNR 내 예약 필수값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등) 누락 시, 사전 부가서비스 구매가 불가하오니 필수값이 누락되지 않도록 유의 부탁 드립니다. ※ 참고. 묶음 할인 (번들) 서비스 안내 -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 가능 - 일부 국제선 한정 구매 가능 - 사전 좌석을 기존에 구매했을 경우 이후 묶음 할인 구매는 제어되며, 기 구매한 사전 좌석 취소 이후 묶음 할인 구매 가능 - 묶음 할인 부가서비스 상세 내용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진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