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재공지] CTCE 항목 입력 재강조 (부가서비스 관련 및 웹모바일 오류 관련)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70
  • 작 성 일 : 2024-05-09 오전 11:41:10, 최종 수 정 일 : 2024-05-09 오전 11:41:10

안녕하십니까 진에어 입니다. 

 

부가서비스 관련 및 웹모바일 체크인 시 오류 발생 원인은 고객 E-mail (CTCE) 및 연락처 (CTCM) 항목 누락된 경우입니다. 

최근 부가서비스 오류 관련한 문의가 많이 접수되어 내용 재공지 드리오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당사 시스템(IBS)는 PNR 상에서 E-mail 주소 및 연락처가 필수값으로 설정되어있으니, 

GDS 시스템을 사용하여 예약 발권(IND/GRP) 시 반드시 PNR 내에 E-mail 주소 및 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IATA Resoulution 830d 에 의거하여 비정상 상황 시 탑승객에게 SMS/E-mail 발송 가능토록

반드시 필수로 요구하는 값이니 기존 공지사항 참고하시어 누락하지 않고 입력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에어 

Copyright (c) 2017 진에어.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