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고객지원 |
[필독] OZ 그룹 PNR 사전좌석 배정 시 재확인 요망 |
2024-04-15 오후 2:53:04 |
427 |
공지 |
고객지원 |
홈페이지 휴면계정 삭제 예정 안내 |
2024-03-20 오후 5:15:15 |
310 |
공지 |
고객지원 |
세이버 예약 및 발권 작업 시 주의사항 안내 |
2024-02-05 오후 2:45:38 |
9549 |
공지 |
고객지원 |
[필독] 발권시 주의 사항 안내 - PNR의 *T 티켓번호 지연 반영 |
2023-10-05 오후 3:14:39 |
1477 |
공지 |
고객지원 |
[필독] 발권 시 주의 사항 안내 (발권 전 작업에 대한 EOT 필요) |
2023-10-05 오후 3:12:06 |
1029 |
630 |
고객지원 |
[필독] OZ 그룹 PNR 사전좌석 배정 시 재확인 요망 |
2024-04-15 오후 2:53:04 |
427 |
629 |
고객지원 |
[중요] OZ766편 출/도착 시간 변경 안내-수정 완료(4/1) |
2024-04-01 오후 12:01:51 |
415 |
628 |
고객지원 |
[장애공지] 통합관리 (UMS) 문서 생성 오류 - 조치완료 |
2024-03-29 오전 11:13:53 |
311 |
627 |
고객지원 |
호텔 예약 시 유의 사항 |
2024-03-21 오후 3:17:00 |
1072 |
626 |
고객지원 |
[BX] 3/26 시스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안내 |
2024-03-21 오전 10:16:48 |
408 |
625 |
고객지원 |
홈페이지 휴면계정 삭제 예정 안내 |
2024-03-20 오후 5:15:15 |
310 |
624 |
고객지원 |
[장애공지] 발권 및 예약 불안정 - 복구완료 (09:50) |
2024-02-27 오전 10:06:27 |
575 |
623 |
고객지원 |
[장애공지] 소아 BP 택스 누락 - 조치완료 (13:30) |
2024-02-22 오후 1:41:44 |
670 |
622 |
고객지원 |
1A) 사전좌석배정 - 유료/무료 좌석 동시 배정시 유의사항 |
2024-02-19 오전 10:05:52 |
890 |
621 |
고객지원 |
세이버 예약 및 발권 작업 시 주의사항 안내 |
2024-02-05 오후 2:45:38 |
95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