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A 항공입니다. ITA항공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사 콜센터 운영시간 조정으로 재공지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AL 스탁 내 ITA 여정의 이례 발생으로 당사로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나 저희 GSA 사무실에서는 도와 드릴 방법이 없어 불가피하게 아래와 같은 내용을 재 공지 드리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OAL 스탁에 ITA(AZ) 여정 포함 발권 후 이례 발생 시 대처 방안 문의 받지 않습니다. 2. ITA 본사의 PROTECTION PLAN 해당 PNR 반영된 내역 있는지 여부 사실 확인 문의만 가능합니다. 내용 확인 후 추가 작업 및 재 문의 필요하신 경우 대리점 혹은 승객께서 직접 ITA 본사로 이메일 또는 전화 연락 하셔야 합니다. 3.타사 스탁 ITA 포함 발권, 이례 발생 후 ITA 본사에서 대체 편 055(ITA) 스탁 부분 재 발행 혹은 전체 재발행, 대체 편 예약 고객 불만족으로 인한 재 변경 등이 해당됩니다. - ITA 본사 연락처 - 이메일 : bookingschangesrefunds@ita-airways.com - 이태리 국내 전화 : 800 936090 ( toll-free) - 해외에서 걸 때 : +39 06 85960020 - 운영 시간 : 07:00am ~ 10:00 pm (daily) : 이탈리아 현지 시간 - Customer center 이메일 : complaints@ita-airway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