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핀에어입니다. 2023년 6월1일부터 출발일적용 항공권에 대하여 사전 좌석배정 운영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승객분들께 사전 고지 후 판매하실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사전 좌석배정 운영방침 변경 : 항공권의 운임종류에 따라 좌석지정 방법 상이. ►Superlight 및 Light & Classic 운임의 항공권 : 사전좌석배정을 원하시는 승객께선 추가 서비스 구입 (Ancillary product/ EMD)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체크인 (웹체크인 또는 공항수속 모두적용)시에도 원하는 좌석으로의 지정은 유료서비스 (무료 지정 불가). 시스템에서 로봇에 의해 자동으로 지정된 좌석만 무료 ►Flex 운임의 항공권 : Standard & Preferred seat type 만 무료로 지정 가능 ►단, 아동동반한 가족승객 여행시, 최소한 1명의 성인승객과 아동승객은 나란히 동반 착석 서비스 가능 추가적으로 문의하실 내용은 핀에어 한국 고객서비스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2023년 6월1일부로 변경된 전화번호로 연결 가능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핀에어 드림. *핀에어 한국 고객서비스 * Tel ) 0030 864 0115 (한국어1) / 월-금 (9AM ~ 6PM) // 토,일 휴무 E-mail ) Korea@finnair.com Homepage ) Finnair.com/kr ( 우측하단 “채팅” 업무시간내 한국어 상담 가능) *핀란드 고객서비스 (영어) * Tel ) +358 300 871 160 (수신된 통화당 1.70유로 + 지역 네트워크 요금) / 2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