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에티오피아 항공입니다. 에티오피아 항공 이용과 관련한 부가서비스 신청과 관련해 승객분들 및 여행사 등에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이 가능한 부가서비스 신청과 관련한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에티오피아 항공의 운항편을 이용예정이신 경우, 이용예정 항공편 관련 부가서비스(추가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지정, 유료좌석 구매, 특별 기내식 신청) 등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타 항공사 운항 항공편은 해당 항공사의 사이트 등을 통해 신청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의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6자리 알파벳으로 이루어진 예약 번호[여행사의 예약 번호 와는 다를 수 있음]와 승객 이름의 성을 영문으로 입력 후, 예약 검색을 눌러 조회가 되는 페이지의 메뉴를 활용하여 항공편 관련 부가사항 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약관리 페이지 주소 1): https://www.ethiopianairlines.com/aa/book/booking/manage 예약관리 페이지 주소 2): https://www.ethiopianairlines.com/aa/ko/여행-준비/항공권-예약/예약-관리 “마일리지 정보” – 승객정보에서 입력 가능 “특별 기내식 신청” – 승객정보에서 입력 가능 “좌석 지정 및 유료 좌석 구매” – 좌석 추가 또는 수정에서 좌석 지정 및 유료좌석 구매 가능 [여행사 예약 시스템 통한 진행 불가] “추가 수하물 구매 및 기내 WIFI 구매” – 추가사항에서 입력 가능[여행사 예약 시스템 통한 진행 불가] *모든 부가서비스는 구매 후 자발적 변경의 경우,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특히 추가 수하물 구매의 경우 운항 취소를 제외한 어떠한 이유에서든 부가 서비스에 대한 환불이 불가하여 문제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니, 공항에서 사이즈/무게 측정 후 구매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 회원 항공사로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의 마일리지 적립 가능 *홈페이지를 통한 특별 기내식 신청은 전 여정에 동일하게 적용 (기내식 2회 제공 항공편 이용 시, 1회 저염식 1회 과일식 과 같은 형태로 신청은 불가) 덧붙여, 에티오피아항공 공식사이트 그리고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부가서비스 신청과 관련하여, 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는 오류 등은 아프리카에 위치한 본사에서 관할하고 있는 부분으로 서울 사무소에서는 직접적으로 조치가 어렵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사용 환경을 바꾸어 다시 시도해 보시거나, 비용 결제관련 오류 등은 승인 내역을 첨부하여 필요한 조치 사항(승인 후 지정되지 않은 유료좌석 지정, 중복된 승인 내역 취소)과 함께 보내주시면 본사에 전달 후 회신되는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 본사와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 회신까지는 시간이 다소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