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파항공의 새로운 사전 좌석 선택 서비스
2017년 7월
13일부터 코파항공은 모든 항공편에 사전 좌석 선택의 개념을 도입하여 특정 요금을 부과합니다.
-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할 때 서비스 이용 가능
- 항공권 구입 후, 미국/캐나다/바하마 행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까지 또는 그 외 모든 국가로의 출발 36시간
전까지 “Manage your booking” 섹션에서 서비스 이용 가능
새로운 사전 좌석 선택
서비스는 다음의 일반석 객실에 제공됩니다.
- 최대 4인치의 추가 legroom및 우선탑승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좌석과
비상구 열의 좌석
- 객실의 앞쪽에 위치한
좌석
다음 조건의 승객에게는
사전 좌석 선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PreferMember(Silver, Gold, Platinum, Presidential Platinum) 자격을 가진 ConnectMiles member와 동일한 PNR의 동반자(최대 8명의 승객)
- 장애인 승객 및 동반자
- 서비스 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모든 승객
Premier Seat 사전 선택은 항공 구간
별로 요금(sales taxes 포함)을 부과하며, 구입 후 에는 양도 및 환불이 불가하고 선택/지불된 항공편에만 유효합니다.
환불이 가능한 경우:
- 운항 상의 변경이 있을
경우, 코파항공이 승객에게 동일 좌석 또는 보다 나은 좌석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 Premier Seat에 지불한 총액 환불 가능)
- 항공사가 승객의 항공편을
변경했을 때 동일 좌석 또는 더 나은 좌석으로 대체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항공편 취소 또는 변경으로
승객이 연결 항공편 및 사전 선택 좌석을 잃은 경우
- 초과판매로 인해 승객의
사전선택좌석이 동일 좌석 또는 더 나은 좌석으로 대체 제공되지 못한 경우
- 코파항공의 책임하에
발생된 비정상 운항의 경우
- 승객이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우대 또는 유료)를 받은 경우
위와 같이 환불이 가능한 경우, 고객 서비스팀의 이메일 주소 customerservice@copaair.com로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파항공 예약부 02-2222-7873
영업부 02-2222-7880
Copa_kr@discovertheworld.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