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코파항공의 새로운 사전 좌석 선택 서비스

  • 분류 : 기타공지
  • 조 회 수 : 1132
  • 작 성 일 : 2017-07-18 오후 5:10:53, 최종 수 정 일 : 2017-07-18 오후 5:10:53

img1.gif

코파항공의 새로운 사전 좌석 선택 서비스

 

20177 13일부터 코파항공은 모든 항공편에 사전 좌석 선택의 개념을 도입하여 특정 요금을 부과합니다.

-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구매할 때 서비스 이용 가능

-       항공권 구입 후, 미국/캐나다/바하마 행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까지 또는 그 외 모든 국가로의 출발 36시간 전까지 “Manage your booking” 섹션에서 서비스 이용 가능

 

 새로운 사전 좌석 선택 서비스는 다음의 일반석 객실에 제공됩니다.

-       최대 4인치의 추가 legroom및 우선탑승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좌석과 비상구 열의 좌석

-       객실의 앞쪽에 위치한 좌석

 

 다음 조건의 승객에게는 사전 좌석 선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       PreferMember(Silver, Gold, Platinum, Presidential Platinum) 자격을 가진 ConnectMiles member와 동일한 PNR의 동반자(최대 8명의 승객)

-       장애인 승객 및 동반자

-       서비스 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모든 승객

 

 Premier Seat 사전 선택은 항공 구간 별로 요금(sales taxes 포함)을 부과하며, 구입 후 에는 양도 및 환불이 불가하고 선택/지불된 항공편에만 유효합니다.

 

 환불이 가능한 경우:

-       운항 상의 변경이 있을 경우, 코파항공이 승객에게 동일 좌석 또는 보다 나은 좌석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 Premier Seat에 지불한 총액 환불 가능)

-       항공사가 승객의 항공편을 변경했을 때 동일 좌석 또는 더 나은 좌석으로 대체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항공편 취소 또는 변경으로 승객이 연결 항공편 및 사전 선택 좌석을 잃은 경우

-       초과판매로 인해 승객의 사전선택좌석이 동일 좌석 또는 더 나은 좌석으로 대체 제공되지 못한 경우

-       코파항공의 책임하에 발생된 비정상 운항의 경우

-       승객이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우대 또는 유료)를 받은 경우

 

위와 같이 환불이 가능한 경우, 고객 서비스팀의 이메일 주소 customerservice@copaair.com로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파항공 예약부 02-2222-7873

         영업부 02-2222-7880

Copa_kr@discovertheworld.co

Copyright (c) 2017 코파항공.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