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스쿠트항공 예약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한 GDS예약 및 일부 서비스 일시적 사용 불가 안내 (2018.10.3~4)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465
  • 작 성 일 : 2018-09-28 오후 3:13:05, 최종 수 정 일 : 2018-10-01 오후 3:55:51

안녕하세요,


스쿠트 항공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3일 오후 11시 30분부터 2018년 10월 4일 오전 11시 30분까지 예약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며 GDS 시스템을 통한 예약 및 다음과 같은 채널이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채널
관련 서비스
스쿠트항공 웹 사이트웹 체크인 및 나의 예약 서비스 관리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바일 앱온라인 예약, 모바일 체크인 및 예약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콜센터

일반 문의는 2018 년 10 월 4 일 오전 6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그러나 예약, 변경 및 항공편 검색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MARVIE 챗봇일반 문의는 가능하지만 예약 및 항공편 검색은 불가능합니다.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사용 불가


2018년 10월 3일 오후 11시 30분부터 2018년 10월 4일 오전 11시 30분 사이에 출발하는 스쿠트 항공편으로 여행하는 경우 예정된 출발 시간 최소 3시간 전에 공항 체크인 카운터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은 공항에서 수동으로 진행됩니다. 문서 확인 /수동 체크인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쇄된 여정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17 스쿳 항공.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