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Ora!
안녕하세요,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입니다.
개인/단체 예약 생성시 연락 가능한 고객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필수 입력 사항을 반드시 SSR 형식으로 입력하여 주십시오.
기종변경, 스케줄 변경, 취소 및 지연에 관련된 항공편의 모든 변경 사항은 여행사(Q MESSAGE)와 승객(SSR 형식으로 입력된 고객정보) 에게 각각 전송 됩니다.
반드시 Q MESSAGE를 확인하여 승객에게 안내해 주시고, 승객 연락처 미입력 또는 입력형식 오류로 인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1) 주의사항
① SSR형식으로 입력된 정보로 메세지 전송가능
(OSI 사항 정보로 메세지 전송불가)
② 국가번호,
지역번호 및 핸드폰 번호 사이에 숫자 ‘0’은 반드시 제외하고
띄어쓰기 없이 입력
③ 이메일
주소 입력 시 @기호는 // 로 입력
④ 반드시
승객 번호를 지정하여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입력
⑤
모든 기호 입력 금지 – 하이픈 (−),
플러스(+)
⑥
SMS 메세지 발송을 고려하여 휴대폰 번호 입력 최우선
여행사
직원 연락처는 두 번째 연락처에 입력 요망
2) PNR 입력 예시 (기타 문의 사항은 각 GDS HELP DESK 확인 요망)
토파스 셀커넥
- 승객 전화번호 입력: SRCTMNZ-821012345678/P1
- 승객 메일주소 입력: SRCTCENZ-RES//AIRNZ.CO.KR/P1
아바쿠스
- 승객 전화번호 입력: 3CTCM/821012345678-1.1
- 승객 메일주소 입력: 3CTCE/RES//AIRNZ.CO.KR-1.1
갈릴레오
- 승객 전화번호 입력: SI.P1/SSRCTCMNZHK1/821012345678
- 승객메일주소 입력: SI.P1/SSRCTCENZHK1/RES//AIRNZ.CO.KR
월드스팬
- 승객 전화번호 입력: 3SSRCTCMNZHK1/821012345678-1.1
- 승객 메일주소 입력: 3SSRCTCENZHK1/RES//AIRNZ.CO.KR-1.1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