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중요!] 항로 변경 및 접속문제로 인한 환불/변경 처리 지침 안내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756
  • 작 성 일 : 2022-03-04 오전 11:12:40, 최종 수 정 일 : 2022-03-17 오전 8:58:41

안녕하세요? 폴란드 항공입니다.

 

1. 항로변경으로 인한 항공권 처리 방침


앞서 공지드린데로, 폴란드 항공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우회하여 새로운 항로로 운항하며 이에 항공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환승시간이 부족하여 당일 연결이 불가능 한 경우, INVOL 환불 또는 변경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시 전액 환불 가능

 - INVOL 처리 시 RM 사항에 "INVOL REF DUE LO SCH CHG"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PNR상 RM 또는 OSI 사항에도 입력)

 

  • 변경 시

      - Origin 일정 기준 앞뒤 30일 이내로 변경/ OAL 항공편으로 재발행 불가

      - 날짜/노선 변경 허용 (같은 클래스가 없을 경우 Lowest로 예약 후 재발행 또는 revalidation)

       - INVOL 처리 시 ENDORSE 사항에 "INVOL REISSUE  DUE LO SCH CHG"로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PNR상 RM 또는 OSI 사항에도 입력)

 

 

2. 항공편 취소로 인한 항공권 처리 방침

 

항공기 접속 운항 문제로 3월 16일 LO097 바르샤바-인천 항공편(LO097 16MAR WAW-ICN)이 취소되었습니다.

이 경우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INVOL 환불 또는 변경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c) 2017 폴란드항공.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