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 : 핀에어 항공권 판매 대리점 발신 : 핀에어 한국지사 제목 : 핀에어 2022-23년 동계 스케줄 변경계획(TK세그)에 따른 항공권 처리 안내 핀에어에서는 현재 러시아 영공사용이 불가하여 우회하는 임시 운항스케줄로 운항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용 기존 공지 확인요망) 이에 2022-23년 동계 운항 스케줄 (2022년 10월30일~2023년 3월24일까지) 도 계속된 전시상황에 대비하여 임시운항스케줄로 변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예약 발권된 항공권의 스케줄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변경이 처리된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 조건 : 기존 스케줄과 바뀐 스케줄의 출.도착 시간이 1시간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SSR 또는 OSI 메세지가 없더라도, PNR 히스토리 상에 TK 세그가 확인되는 경우,
핀에어 stock (105)에 발권된 항공권 발권 대리점에서 직접 항공권 환불 또는 재발행 처리 ► 환불 : 전액 환불 가능 단, UN세그 포함하여 예약된 모든 세그를 라인번호로 지정하여 삭제후 항공권 AUTO REFUND. ►날짜변경 재발행 : 최대 360일 이후까지 날짜변경 가능 (단, 기존 항공권 운임조건 및 유효기간 내에서 가능) 항공사에서 스케줄 변경 이후, 첫번째 날짜변경에 대해서만 운임간 차액 부과 안함.(반드시 승객에게 고지요망) (가능한 동일 클래스 또는 동일 캐빈내에서 예약가능한 낮은 클래스로 재예약) ►대체편 : 핀에어 운항스케줄의 다른 도시로의 무료 변경 불가 (운임차액 및 공항세 차액 부과됨) 타항공사로 대체편 제공 불가 ► 핀에어 홈페이지 공지: 여행 업데이트 https://www.finnair.com/kr-ko/%ED%95%AD%EA%B3%B5%ED%8E%B8-%EC%A0%95%EB%B3%B4/%EC%97%AC%ED%96%89-%EC%97%85%EB%8D%B0%EC%9D%B4%ED%8A%B8/changes-in-our-traffic-plan-for-summer-2022-2430140 현재 핀에어 한국 고객서비스 전화량이 많아 연결에 어려움이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리며, 홈페이지 하단의 채팅기능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이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핀에어 드림. *핀에어 한국 고객서비스 * Tel ) 070-4769-7961 (한국어1) / 월-금 (9AM ~ 6PM) // 토,일 휴무 E-mail ) Korea@finnair.com Homepage ) Finnair.com/kr ( 우측하단 “채팅” 업무시간내 한국어 상담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