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틱에어 말레이시아입니다.
바틱에어 말레이시아 안내사항 Q&A로 정리하여 안내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02-775-7772 혹은 odres@meebang.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 골프백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골프백도 무료로 운송이
가능한가요?
A: 일반수하물과 골프백을
합친 무게가 항공권에
기재된 무료수하물 허용량을
넘지 않을 시
추가 금액 지불
없이 운송이 가능합니다.
https://www.malindoair.com/experiences/baggage
Q: 커미션 적용이
가능한가요?
A: OD 요금을 사용하여 OD Stock과 편명으로
발권 시 전
노선에 대해 커미션 5%가 적용됩니다. 단,
INFANT의 경우 커미션은
제외 됩니다.
Q: 운임을
결합하여 이원구간 포함
발권 진행하였습니다.
이럴 경우 항공권의
환불이나 변경 규정을
어떻게 적용하나요?
A: 여러 운임을
결합하여 발권한 항공권의
경우 사용한 운임
중 가장 제한적인
규정을 적용합니다.
Q: 유료서비스(사전좌석배정, 기내식)를
신청하고 싶은데
GDS에서 EMD 발행이 가능한가요?
A: 현재
GDS에서 EMD 발행이 불가하여
항공권 발권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서 유료서비스를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서비스 결제
후 환불이 불가하며, 일정 변경
후에도 사전에 결제된
서비스는 재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AsianaSabre는 7월부터
EMD발행이 가능할 예정이며, TopasSellconnect과 Galileo는
9월이후에 EMD발행이 가능할
예정이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그룹의 경우,
OD예약발권부에서 진행되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malindoair.com/
Q: OD CHURNING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최초 예약
후 동일
PNR내에서 2번째 변경부터 CHURNING으로 간주되며, 이 경우 15분안에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를
방지하기 위해서 예약
변경 후 즉시
항공권 발권 진행해야
하며 발권 이후
예약과 항공권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Q: DUPE예약이 아닌데 DUPE라고 메시지가 들어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PNR에 DUPE메시지를 확인하신 후, 즉시 OD예약발권부로 연락 주시면 DUPE 예약여부 확인 후 예약 취소 방지를 위한 메시지를 입력해드리고 있습니다.
Q: DUPE예약이 아닌데 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이미 예약이 취소되었다면, 좌석이 모두 가능한 경우 동일한 일정으로 예약 후 CHURNING VIOLATION 방지를 위하여 예약 진행 후 15분내 항공권 발권을 해야 합니다. 발권한 이후에는 예약과 항공권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재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동일한
좌석이 없을 경우, 취소된 예약번호/여권카피/담당자
연락처와 함께 odres@meebang.co.kr
로 메일 주시면
본사에 확인 후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GSD에서 카드와 현금 혼합발권 가능한가요?
A: 일부 GDS시스템에서 카드와 현금 혼합발권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Q: 이름 변경이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이름변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단,
동일승객의 영문 철자
수정은 가능할 수
있으며 본사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영문 철자
수정을 원하시는 승객의
여권을 첨부하여 이메일(ODRES@MEEBANG.CO.KR)로
내용 전달 부탁드리며, 본사의 승인
이후 여행사에서 직접
이름 수정 및
항공권 재발행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문 철자
수정에 대한 재발행
수수료는 KRW 14,400 입니다.
https://www.malindoair.com/terms-and-conditions/name-amendment-fee
Q: 당일
VOID 가능한가요?
A: 항공권 최초 발권 후 그 당일에 VOID처리는 가능하지만 재발행한 항공권의 VOID처리는 불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