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티하드항공은 TL연장, 요금 규정 우회, GDS 실적 달성 등을 목적으로 동일 여정을 반복적으로 취소하고 재예약하는 Space Churn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Churn 에 대한 규정을 아래와 같이 공지해드리니 예약 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PNR을 바꾸어 작업하셔도 위 사항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Churn 으로 인한 PNR 취소 시 Seg 당 ADM이 발행될 수 있습니다. 동 내용은 여행사 전용 사이트 EY HUB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etihadhub.com/ko-kr/policy-library (''GDS 모범 사례'' 탭에서 하위 메뉴 확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