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진에어 입니다. 부가서비스 관련 및 웹모바일 체크인 시 오류 발생 원인은 고객 E-mail (CTCE) 및 연락처 (CTCM) 항목 누락된 경우입니다. 최근 부가서비스 오류 관련한 문의가 많이 접수되어 내용 재공지 드리오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당사 시스템(IBS)는 PNR 상에서 E-mail 주소 및 연락처가 필수값으로 설정되어있으니, GDS 시스템을 사용하여 예약 발권(IND/GRP) 시 반드시 PNR 내에 E-mail 주소 및 연락처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IATA Resoulution 830d 에 의거하여 비정상 상황 시 탑승객에게 SMS/E-mail 발송 가능토록 반드시 필수로 요구하는 값이니 기존 공지사항 참고하시어 누락하지 않고 입력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