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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칸디나비아항공] ADM 규정 안내

  • 분류 : 판매가공지
  • 조 회 수 : 87
  • 작 성 일 : 2025-06-23 오후 3:54:01, 최종 수 정 일 : 2025-06-26 오전 10:14:07

안녕하세요,

스칸디나비아항공입니다.

 

예약 및 발권과 관련한 규정 위반 시 ADM이 부과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래는 주요 ADM 사례들로, 위반 유형에 따라 부과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ADM이 발행되지 않도록 해당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Churning Booking (반복 예약 및 취소)
- TL 연장이나 좌석 확보 목적으로 동일 일정 반복 예약 및 취소
- 최대 2회까지 허용, 초과 시 ADM 부과


2. Misuse of City Pair (O&D 규정 위반)
- 좌석 조회 시 전체 여정 기준의 O&D 순서로 조회해야 함
- 분할 조회 또는 발권 후 여정 변경 시에도 시스템 기록 남아 ADM 부과 가능


3. Duplicate Booking (중복 예약)
- 동일 승객에 대해 다른 PNR에서 중복 예약
- 하나의 PNR 내 동일 여정 중복 예약 포함, 모두 ADM 부과


4. Fictitious Name Booking (허구 이름 예약)
- 실제 여행 목적 없이 가상의 이름으로 예약 생성 시
- 테스트 예약 포함하여 모두 ADM 부과 대상


5. Inactive Segments (비활성 세그먼트 미정리)
- HX, NO, UN, UC 세그먼트는 출발 24시간 전까지 제거 필수
- 미정리 시 ADM 부과


6. Credit Card Chargeback (신용카드 결제 거절)
- 카드 정보 오류, 도용 등으로 결제 거절 또는 차지백 발생 시
- 여행사 부담으로 ADM 부과, 실사용자가 여행객이 아니어도 책임 있음



7. Hidden Group Reservation (히든 그룹 예약)
- 10명 이상의 인원을 복수의 인디비 PNR로 예약하는 경우 ADM 부과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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