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쿠트항공입니다. GDS 환불 방법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Involuntary Refund - 항공편 취소 및 스케쥴 변경으로 인한 환불이 해당 - 환불 접수 : scoot@dongboair.co.kr 로 문의 후 지침에 따라 환불 진행 2. Voluntary Refund - 탑승객 요청에 의한 자발적 환불에 해당 - 해당 링크 접속 후 내용 작성하여 환불 진행 -> Click!
* 환불 요청 시 이메일 제목 (KeyCode / Subject)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경우, 환불 요청이 반려될 수 있으므로, 첨부된 가이드 문서를 확인 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지침에 따라 환불 진행 부탁드립니다. [환불 금액 산정 기준] 1) 한국 출발 운임 : - YR 및 환불 페널티 공제 후 환불 - 환불 방식 : 바우처 또는 MOP 중 선택 가능 - 환불 페널티 : 환불 방식에 따라 환불 페널티 상이하게 적용.자세한 내용은 GDS 환불 규정 참고 요망 2) 해외 출발 운임 - NON-REFUNDABLE - 미사용 TAX만 환불 가능. 단 Admin Fee 부과 - 통상 Admin Fee는 SGD50.00이나, 노선에 따라 없거나 적은 경우가 있어 아래 링크 통해 확인 필요 ## 택스 환불 Admin fee 확인 : https://www.flyscoot.com/en/plan/scoot-fees-chart (출발지와 목적지 입력 후 TAX REFUND ADMIN FEE 확인) [환불 신청 양식 작성 시 유의사항] - PNR 당 환불 신청서 작성
- 발권 여행사에서 작성
- 환불 처리기간 : 4주 - 8주
- 환불 진행 상태 확인 : case ID와 함께 이메일 문의 (문의처 : sales@flyscoot.com )
- 환불 요청 시 이메일 제목 (KeyCode / Subject)을 정확히 입력하지 않을 경우, 환불 요청이 반려될 수 있으므로, 첨부된 가이드 문서를 확인 후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스쿠트항공 한국대리점 scoot@dongboair.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