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쿠트항공입니다. GDS 환불 방법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Involuntary refund - scoot@dongboair.co.kr 로 문의 후 지침에 따라 환불 진행 2) Voluntary refund - 해당 링크 접속 후 내용 작성하여 환불 진행 -> Click! ICN/CJU 출발 | ICN/CJU 외 출발 | YR TAX PENALTY 제외 후 환불 | ADMIN FEE를 제외하고 UNUSED TAX만 환불 l ADMIN FEE는 노선에 따라 charge여부가 다르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필요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지침에 따라 환불 진행 부탁드립니다. [택스 환불시 Admin fee 확인 방법] 1. Scoot 홈페이지에서 fees chart : https://www.flyscoot.com/en/plan/scoot-fees-chart 2. 출발지- 도착지 선택 
3. Tax Refund Administration Fee 가 있는 경우 공제 후 환불  - 환불 요청 시 KeyCode(Subject)를 잘못 기재하였을 경우, 환불 요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참조하시어 정확히 기입 부탁 드립니다.
- 환불소요기간 약 4주
*** 환불 접수 및 진행 여부 확인은 case ID를 가지고 아래 본사 이메일 주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ales@flyscoot.com 감사합니다. - 스쿠트 항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