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EROMEXICO 입니다. 발권 후 이름 수정 관련
안내 공지 드립니다. 내용 <발권
후 이름수정 가능한 범위> 1.
성과
이름의 위치가 바뀌어 있는 경우 예) KILDONG/HONG 2.
수정해야
할 이름 스펠링 철자가 2자 이내인 경우 예) HONG/GILDONG MR -> HONG/KILDONG MR - 이름 수정은 아에로멕시코
한국 사무실을 통해서만 변경 가능하며, 변경수수료 150,000원이
발생됩니다. ※변경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이름 수정은 국제선 항공편
기준 출발 15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이름 수정 후 항공권 환불
시, 아에로멕시코 본사를 통해 환불이 진행되므로 환불처리가 완료되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발권
후 이름수정이 불가한 경우> 1.
성이
틀린 경우 2.
수정해야
할 이름 스펠이 2자를 초과하는 경우 3.
부분사용한
항공권일 경우 4.
타이틀이
틀린 경우 5.
타항공편이
포함된 항공권일 경우 6.
아에로멕시코 STOCK이 아닌 경우 7.
V클래스
항공권일 경우 8.
바우처 EMD로 결제한 항공권일 경우 <유의사항> -이름 수정 시 승객 여권사본
필요 -승객 1인당 이름 수정은 1회만 가능 -멕시코국내선 여정은 출발 3시간 전까지, 국제선 여정은 출발
15일 전까지 수정을 마쳐야 합니다. -항공권 발권 전 이름수정을
하는 경우, 수정된 이름이 GDS에 반영이 되지 않으며, 이 경우 새로운 PNR 생성하여야 하므로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EROMEXIC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