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센트럼 항공입니다. 센트럼 항공은 여행사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발권 후 24시간 이내 무료 환불 정책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대상: GDS를 통해 한국에서 발권한 모든 항공권
- 환불 지침 및 절차
- 환불 지침: 발권 후 24시간 이내 환불 진행 시 환불 수수료 면제
- 적용 상세 절차
- 발권 후 2시간 이내: VOID 처리 가능
- 발권 후 2시간 경과 ~ 24시간 이내: 환불수수료/REMARK/AUTH 없이 GDS를 통해 환불 후 웨이버 AUTH를 메일로 요청 (krres_support@meebang.co.kr)
- 메일로 요청 시, 아래의 FORMAT에 맞춰서 전달 요망
NO | TKT NBR | PAX NAME | ISSUED DATE | ISSUED TIME | REFUND DATE | REFUND TIME | ROUTE | REMARK | 1 | 4881234567890 | HONG/KILDONG | 21-Aug-25 | 10:00 | 22-Aug-25 | 9:00 | ICN-TAS-ICN | |
- 발권 후 24시간이내 환불 하지 않을 경우 ADM 발행될 수 있으니 주의 요망 - 적용 예외 사항
- 예약 부도(NO-SHOW) 시, 항공권 구매 시점과 상관없이 환불 수수료 징수.
- 항공권이 재발행된(REISSUE) 경우, 24시간 이내 취소 요청하더라도 환불 수수료 면제 불가.
→ 최초 발행 & 전 구간 미사용 항공권 한정 - 출발 1일전까지만 적용 가능(당일 출발 건 환불 시, 24시간 이내 더라도 환불 수수료 면제 불가)
- 주말/공휴일 예외 없이, 발권 후 24시간이내 환불을 완료한 경우에만 적용 가능
추가 문의 사항은 전화 02-775-775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