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중요] BSP 증빙서류 수신처 변경 안내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47
  • 작 성 일 : 2025-09-01 오후 3:14:39, 최종 수 정 일 : 2025-09-01 오후 3:32:33

안녕하세요. ANA입니다. 

 

BSP 증빙서류 관련하여 수신 메일주소 및 담당부서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는 변경된 주소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ml_notice_selss@ana.co.jp (여객 판매·마케팅팀)

변경 후: selttnh@ana.co.jp (예약발권팀)

 

※유의사항

  • 결항 증명서, 의사소견서 등 환불/변경 수수료 면제 관련 증빙서류 제출 시:

        -BSP Link를 통한 RA 신청 시 →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Invol 재발행 및 자동 환불 후 별도로 증빙보고를 하는 경우 → 아래 이메일로 송부해 주십시오.

          *이메일: selttnh@ana.co.jp

          *이메일 제목: [보고 주기_BSP 증빙] 여행사명 → 예) [1-1주기_BSP 증빙] ANA투어

  • 이메일 송부 후에는 반드시 BSP 담당자(예약발권팀 02-2096-5500)에게 유선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 절차 없이 증빙서류가 누락될 경우, ADM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뒷자리 및 여권번호 등 민감정보는 반드시 가리거나 삭제 후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WITKR24"의 증빙보고는 기존 ml_notice_selss@ana.co.jp로 송부해 주십시오.

 

앞으로도 원활한 업무 협조를 부탁드리며, 업무 진행에 참고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ANA 예약발권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A 예약발권팀

02-2096-5500

 

Copyright (c) 2017 ANA 항공.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