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NA입니다. BSP 증빙서류 관련하여 수신 메일주소 및 담당부서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앞으로는 변경된 주소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ml_notice_selss@ana.co.jp (여객 판매·마케팅팀) 변경 후: selttnh@ana.co.jp (예약발권팀) ※유의사항 - 결항 증명서, 의사소견서 등 환불/변경 수수료 면제 관련 증빙서류 제출 시:
-BSP Link를 통한 RA 신청 시 →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Invol 재발행 및 자동 환불 후 별도로 증빙보고를 하는 경우 → 아래 이메일로 송부해 주십시오. *이메일: selttnh@ana.co.jp *이메일 제목: [보고 주기_BSP 증빙] 여행사명 → 예) [1-1주기_BSP 증빙] ANA투어 - 이메일 송부 후에는 반드시 BSP 담당자(예약발권팀 02-2096-5500)에게 유선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확인 절차 없이 증빙서류가 누락될 경우, ADM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뒷자리 및 여권번호 등 민감정보는 반드시 가리거나 삭제 후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WITKR24"의 증빙보고는 기존 ml_notice_selss@ana.co.jp로 송부해 주십시오.
앞으로도 원활한 업무 협조를 부탁드리며, 업무 진행에 참고하시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ANA 예약발권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A 예약발권팀 02-2096-5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