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j! 스칸디나비아항공입니다. 항공기 비정상 운항으로 인한 UN/TK Seg 발생 시 처리 지침 안내드립니다. [무료 변경/환불 적용 기준] - 117 STOCK ONLY -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UN Segment 발생 시 - 동일 편명의 항공편 스케줄이 61분 이상 변경된 경우 - 출발 하루 전 또는 당일 항공편이 3시간 이상 지연된 경우 - MCT(Minimum Connection Time) 미충족 시 [환불] - 전액 환불 및 수수료 면제 가능 - GDS를 통한 환불 가능 (AUTH CODE 불필요 / 미사용 항공권에 한함) *부분 사용 항공권일 경우 RA 접수 [변경] - 최초 1회 무료 변경 가능 - 예약 클래스: 동일 클래스 또는 가능한 가장 낮은 클래스 - 코드쉐어 항공편 변경 가능 (단, 본사 승인 필수) - OAL 불가 - ENDORSE: FE SKCHG DUE CNL OR CHANGE OF FLIGHT NUMBER/DATE **출발일 2일 이내 스케줄 변경일 경우, FE INVOL REROUT DUE SKxxx/DDMMM CNLD or DELAYED** [부가서비스 EMD 처리] 여행사 발행 EMD 환불: GDS 환불 가능 항공사 발행 EMD 환불: SAS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 [기타 문의사항] - 이외 고객 클레임 사항은 아래 본사 콜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AS Customer Service: 070-4784-4004 (월~금: 오전 9시~17시 KST)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