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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S] 항공기 비정상 운항(UN/TK) 시 처리 지침 안내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65
  • 작 성 일 : 2025-09-16 오후 4:13:01, 최종 수 정 일 : 2025-09-16 오후 4:13:24
Hej!
스칸디나비아항공입니다.
 
항공기 비정상 운항으로 인한 UN/TK Seg 발생 시 처리 지침 안내드립니다.
 
[무료 변경/환불 적용 기준]
- 117 STOCK ONLY
- 항공편 결항으로 인한 UN Segment 발생 시
- 동일 편명의 항공편 스케줄이 61분 이상 변경된 경우
- 출발 하루 전 또는 당일 항공편이 3시간 이상 지연된 경우
- MCT(Minimum Connection Time) 미충족 시
 
[환불]
- 전액 환불 및 수수료 면제 가능
- GDS를 통한 환불 가능 (AUTH CODE 불필요 / 미사용 항공권에 한함)
*부분 사용 항공권일 경우 RA 접수
 
[변경]
- 최초 1회 무료 변경 가능
- 예약 클래스: 동일 클래스 또는 가능한 가장 낮은 클래스
- 코드쉐어 항공편 변경 가능 (단, 본사 승인 필수)
- OAL 불가
- ENDORSE: FE SKCHG DUE CNL OR CHANGE OF FLIGHT NUMBER/DATE
**출발일 2일 이내 스케줄 변경일 경우, FE  INVOL REROUT DUE SKxxx/DDMMM CNLD or DELAYED**
 
 
[부가서비스 EMD 처리]
여행사 발행 EMD 환불: GDS 환불 가능
항공사 발행 EMD 환불: SAS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
 
 
[기타 문의사항]
- 지연/결항 확인서 발급: 지연/결항확인서
- 고객 클레임 접수: SAS 클레임 접수
- 이외 고객 클레임 사항은 아래 본사 콜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AS Customer Service: 070-4784-4004 (월~금: 오전 9시~17시 KST)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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