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퍼시픽에서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로 인하여 6월1일~7월31일 한국과
필리핀을 오가는 전 노선 운항이 중단됨을 안내 드립니다. (ICN-MNL : 6/2-8/1 취소 적용)
해당 항공편의 날짜변경/취소/환불 문의는 아래 연락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1. 취소 항공편
항공편
|
노선
|
요일
|
기간 (2020년)
|
5J128/129
|
CEB-ICN-CEB
|
매일
|
6월 1일 - 7월 31일
|
5J180/181
|
KLO-ICN-KLO
|
6월 1일 - 7월 31일
|
5J188
|
MNL-ICN
|
6월 1일 - 7월 31일
|
5J187
|
ICN-MNL
|
6월 2일 - 8월 1일
|
2. 항공권 처리 안내
1) 구입 항공권 처리 (아래 중
택1, 번복 불가)
- 무료 재예약 : 기존 취소일로부터 3개월 이내 1회 무료 날짜 변경
- 트래블 펀드 전환 : 항공권 상응하는 전체 금액을, 1년 유효 기간의 트래블 펀드로 전환해보세요. 향 후 1년 내 항공편 예약에 사용하거나 추가 서비스 구매에 (추가 수하물, 사전 좌석 지정 등)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 펀드를 1년
내 사용하지 않으신 경우,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취소 수수료 면제 후 전체 환불 : 지역 사회 격리가 해제되고 정기 스케줄이
재개되면 환불절차가 진행될 것입니다. 하지만
전례 없는 상황으로 인한 환불 요청 폭주 상황으로 인해 최소 3 ~ 4회의 결제 주기에 걸쳐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발적인 날짜 변경 시, 적용된 변경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2) 항공권 처리 절차1 - 5J한국지사
*연락처 : 허효선
부장 ( hyosunny96@nate.com )
3) 항공권 처리 절차2 - 5J 한국어
콜센터를 통해 가능
*연락처 : 02-6105-2037 (한국어
서비스 / 08:00~18:00, 월~일)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