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인디고 항공에 늘 관심 가져 주시는 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카드 결제 불가 관련 안내 드립니다.
이번 카드 결제 이슈는 결제하는 프로세스 내 보안 인증 관련 변경 및 업그레이드로 인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시스템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카드 결제가 가능하나, 한층 더 강화된 결제시 보안이 요구되어 집니다.
이에 따라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하시고자 하는 카드사에서 “해외안심결제(3D
Secure)”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각 카드사 마다 “해외안심결제” 서비스의 버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인디고항공은 3D Secure
2.0을 도입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국민카드의 경우 하단의 페이지와 같이 “서비스-해외이용-해외안심센터”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입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해외 결제 관련 더욱 더 안전한 결제를 위함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