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ADM Post Billing Dispute절차 변경 안내

  • 분류 : 판매가공지
  • 조 회 수 : 1562
  • 작 성 일 : 2020-01-13 오후 5:48:56, 최종 수 정 일 : 2021-08-20 오후 2:06:00

안녕하세요, 아메리칸항공입니다.

BSPLink에서 요청이 가능했던 Post Billing Dispute 절차가 변경되어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기존: BSPLink에서 Post Billing Dispute 옵션 선택 후 신청

l 변경: debit.memos@aa.com으로 이메일 신청

보다 효율적인 처리를 위해 Post Billing Dispute는 영문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DM pending 기간 이내에 이의 제기(dispute)를 하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한 방법으로 BSPLink를 통해 처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메리칸항공 영업부


Copyright (c) 2017 아메리칸항공.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