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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정정 공지) 아시아나 세이버 시스템 핀에어 예약 발권 불가 안내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1338
  • 작 성 일 : 2019-11-26 오후 2:22:10, 최종 수 정 일 : 2019-11-26 오후 3:21:38

수신 : 핀에어 판매 대리점

발신 : 핀에어 한국 지사


제목: (긴급 공지) 아시아나 세이버 시스템 핀에어 예약 발권 불가 안내


안녕하십니까, 핀에어입니다.


현재 아시아나 세이버 시스템으로 핀에어 예약 및 발권 (신규 예약 및 재발행, 환불 등)이 일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하기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핀에어 고객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핀에어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상황해결이 되는 대로 추후 고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에 갑작스럽게 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 새로운 예약 및 발권

그 외 GDS를 통해서는 현재 핀에어 예약 및 발권이 가능하오니, 동일예약 코드(Booking Class)의 좌석이 보이는 경우에는

새로운 PNR을 생성하시어 예약 및 발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핀에어에서 발행을 대행해 드리는 경우, 핀란드에서 해외승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금액이 책정된 원화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재발행

또한,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핀에어 고객서비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02-730-0067)

(단, 항공사에서 재발행을 하게 되면 항공권 컨트롤이 핀에어로 넘어오기 때문에 추후 작업이 모두 핀에어를 통해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환불

BSP LINK를 통해서 RA로 환불 접수해 주시고, 하기의 RA 접수 사유를 반드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eason for RA : 1B not able to using AY since 26NOV 2019.


기존 예약 취소  

 ​정정여행사에서 직접 취소가 불가하오니 핀에어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사에서 취소하셔도 핀에어 시스템에 반영이 안되면, unticketed no-show로 반영될 수 있으니 반드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핀에어 드림


*핀에어 한국 고객 서비스

Tel ) 02-730-0067 (한국어1)

E-mail ) Korea@finnair.com

www.finnair.com/kr => 우측 하단 “채팅” 아이콘 클릭 후 한국어 지원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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