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바항공입니다. 최근 질병, 사고, 사망 관련 환불수수료 면제 문의가 빈번하여 하기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에바항공을 이용하는 승객들께 다음과 같이 안내될 수 있도록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질병, 사고 출발 기간에 수술, 또는 입원으로 항공편 탑승에 지장이 있거나, 질병이 악화되는 경우 면제 사유로 판단될 수 있습니다. 병명, 입원 또는 수술일, 회복 기간 등이 구체적으로 명시된 영문 의사소견서와 직계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도 같이 첨부하여 brselres@evaair.co.kr로 문의 주시면 내부 검토 후 환불 패널티 면제 가능 여부를 회신 드립니다. *예약 서비스 수수료(YR) 면제 불가
2. 사망 탑승객 본인, 또는 직계가족이 사망했을 경우 아래의 경우에만 수수료 면제 가능여부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1) 출발 전 사망 2) 출발 후(항공권 PARTIAL 사용) 사망 *출발 전 이미 환불된 티켓은 출발 날짜 직후에 사망한 경우라도 면제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사망 진단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여 brselres@evaair.co.kr로 문의 주시면 내부 검토 후 환불 패널티 면제 가능 여부를 회신 드립니다. *예약 서비스 수수료(YR) 면제 불가
*질병, 사고, 사망 관련 환불 수수료 면제는 기존에 이미 환불된 티켓에 대해서는 소급적용이 불가하니 이점 꼭 참고하여 사전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약발권부 1533-6403 영업부 02)724-715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