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에러해결**처리지침** BX 인디비 판매가 및 AUTH 오입력 에러 (오토프라이싱)

  • 분류 : 기타공지
  • 조 회 수 : 1229
  • 작 성 일 : 2024-06-26 오후 4:07:27, 최종 수 정 일 : 2024-07-12 오전 10:46:40

안녕하십니까?

에어부산입니다.

 

표제 에러 처리지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에러 발생 시간 내 생성 PNR 추가 발권 시 지침 - 아래 AUTH로 최초 확인 금액 그대로 발권 가능 

가. AUTH NUN : 24CSRW00017
나. AUTH적용 PNR 생성시간 : 6/26 11시~18시 생성 PNR에 한함 (고객결제 시점 무관) 
다. AUTH 사용기간 : 6/27~7/1
라. AUTH 사용가능 출발일 : 24년 6월26일~25년6월25일
마. 발권방법
bxpusaa@airbusan.com 에 대상 PNR LIST를 송부한 후, TOUR CODE에 AUTH 넣고
손님이 결제 하신 금액 그대로 수정(메뉴얼 DISC발권 등) 발권하시면 됩니다. (판매가 오쓰 추가 기입 불요) 

유류할증료/TAX는 발권하시는 시점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2. 기발권 완료 된 건 - 별도 처리 없이 그대로 탑승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오토프라이싱 요금 정상 조회 됨에 발권 홀딩 모두 해제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작일 11:30~16:30 사이에 발권된 건 중 판매가/오쓰 오발권 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사 별/ 건 별 정리하여 처리지침 별도 공지드리겠습니다. 

당 사 예약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에어부산입니다.

 

현재 BX 국제선 일부 노선(TPE/KHH/MFM/UBN제외)에서

세이버 오토프라이싱 시 판매가 및 AUTH가 잘못 붙고 있는 현상 발생 중입니다. 

 

금일 발권 필요 시 오토프라이싱 금액과 실제 판매가 확인하시어 발권해주시고, 상이한 경우 아래로 레포트 및 메뉴얼 발권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소 시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17 에어부산.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