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에어부산입니다. 표제 에러 처리지침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에러 발생 시간 내 생성 PNR 추가 발권 시 지침 - 아래 AUTH로 최초 확인 금액 그대로 발권 가능 가. AUTH NUN : 24CSRW00017 나. AUTH적용 PNR 생성시간 : 6/26 11시~18시 생성 PNR에 한함 (고객결제 시점 무관) 다. AUTH 사용기간 : 6/27~7/1 라. AUTH 사용가능 출발일 : 24년 6월26일~25년6월25일 마. 발권방법 bxpusaa@airbusan.com 에 대상 PNR LIST를 송부한 후, TOUR CODE에 AUTH 넣고 손님이 결제 하신 금액 그대로 수정(메뉴얼 DISC발권 등) 발권하시면 됩니다. (판매가 오쓰 추가 기입 불요)
유류할증료/TAX는 발권하시는 시점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
2. 기발권 완료 된 건 - 별도 처리 없이 그대로 탑승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오토프라이싱 요금 정상 조회 됨에 발권 홀딩 모두 해제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작일 11:30~16:30 사이에 발권된 건 중 판매가/오쓰 오발권 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사 별/ 건 별 정리하여 처리지침 별도 공지드리겠습니다. 당 사 예약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에어부산입니다. 현재 BX 국제선 일부 노선(TPE/KHH/MFM/UBN제외)에서 세이버 오토프라이싱 시 판매가 및 AUTH가 잘못 붙고 있는 현상 발생 중입니다. 금일 발권 필요 시 오토프라이싱 금액과 실제 판매가 확인하시어 발권해주시고, 상이한 경우 아래로 레포트 및 메뉴얼 발권 부탁드립니다. 문제 해소 시 다시 공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