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이메일 주소 변경전 : selss@ana.co.jp 변경후 : ml_notice_selss@ana.co.jp 안녕하세요 ANA 여객영업팀입니다. 2022 년 1월 1 일부로 ANA항공의 증빙서류 제출 방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시 일자 : 2022 년 1월 1 일 발권/환불분부터~ 2. 변경사항 1) 네임 변경, Visit Japan fare 관련 증빙서류 : 여행사 자체 보관 1년 *해당 기간에 항공사가 증빙서류 요청 시 제출해 주셔야 하며, 미제출 시 ADM의 대상이 됨을 양지 바랍니다. 2) 결항 증명서, 의사소견서 등 환불 수수료 면제 관련 증빙서류 : - RA 신청하는 경우, 환불 시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파일로 첨부 - INVOL 재발행 및 자동 환불하는 경우, 증빙서류를 재발행 및 환불과 동시에 하기 이메일로 송부 이메일 : ml_notice_selss@ana.co.jp *이메일 제목 : [보고 주기_BSP 증빙] 여행사명 -> 예) [1-1주기_BSP 증빙] 하나투어 *이메일 송부 후, BSP 담당자에게 반드시 유선으로 이메일 수신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절차 없이 증빙서류가 누락된 경우, ADM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TEL : 02-752-1160 ANA 여객영업팀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뒷자리 및 여권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반드시 가리거나 삭제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ANA 여객영업팀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A 여객영업팀 02-752-11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