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중요★ AGT GDS 발권 TKT 언싱크 관련 PNR 확인 요청 및 TKT 처리 공지(~10/31까지)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1681
  • 작 성 일 : 2023-10-19 오전 10:59:41, 최종 수 정 일 : 2023-10-26 오전 9:28:56

 

안녕하십니까,에어서울입니다.

 

10월 17일부터 현재까지 GDS(세이버) 발권된 TKT이 항공사 여객 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PNR 언싱크 및 PNR STATUS HX로 인한 문제가 지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점부터 현재까지 발권된 건중에 언싱크된 PNR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시스템적으로 확인이 어려운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귀사의 발권건 선확인 및 한정 기간 포괄 오스 발급 지원드리오니, 각 담당자들께서는 참고하여 적의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협조 요청 사항

 

- 10월 17일 ~ 현재까지 AGT에서 발권된 PNR 언싱크 케이스 확인 후 하기 포괄 오스 사용하여 환불 및 리이슈 처리

 

CASE 1) TKT UN-LINK 이지만 TL 내 PNR이 살아있는 경우

- PNR과 발권된 TKT 번호 기재하시어[rssale@flyairseoul.com]로 접수 주시면 항공사 측에서 별도 티켓 소팅 가능

 

 

CASE 2) TKT UN-LINK 이지만 TL 이 지나 PNR이 캔슬된 경우

- NEW PNR 생성하여 NO ADC 리이슈 처리

  단, 동일 클라스 없을 시 항공사 측으로 요청주시면 좌석 지원 예정

 

 

 

※ 포괄 AUTH : 23SELWWIW0003 (환불/리이슈)

                     (TKT 처리 기간 : ~23/10/31까지)

 

 

 

빠른 시일 내 관련 문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 예정이오니 AGT 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신속히 처리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2017 에어서울.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