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에어프레미아] 예약 시 승객 연락처 입력 재강조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163
  • 작 성 일 : 2024-02-20 오전 9:23:23, 최종 수 정 일 : 2024-02-20 오전 9:25:41

안녕하십니까, 
에어프레미아 입니다.

 

최근 승객 연락처를 오 기재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연락처 입력 절차 재강조 드립니다.

 

여행사에서 APE/APM/OSI 항목으로 연락처 입력 시 항공사에서 해당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므로 승객 연락처는 반드시 하기 방법 참고하시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파스(1A)

· SR CTCM-821077771111/P1

· SR CTCE-SALESSUPPORT//AIRPREMIA.COM/P1

*특수기호 포함된 경우: _ (UNDERBAR) à .. 로 표기, - (DASH) à ./ 로 표기

세이버(1B)

· 3CTCM/821077771111-1.1

· 3CTCE/SALESSUPPORT//AIRPREMIA.COM-1.1

갈릴레오(1G)

· SI.P1/SSRCTCMYPHK1/821077771111

· SI.P1/SSRCTCEYPHK1/SALESSUPPORT//AIRPREMIA.COM

승객 연락처가 아닌 여행사 연락처를 입력하신 경우 예약 및 비정상 운항에 대한 안내사항 등을 반드시 고객께 전달 필요

 

 IATA 결의안 830d에 따라 여행사는 항공편 운항에 이상이 있는 경우 승객 연락처 정보를 항공사에 전달해야 하며, IATA 표준 연락처 입력 방법인 SSR CTCE/CTCM으로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   

승객은 항공사의 비정상 운항(예약 스케줄 변경, 운항 스케줄 변경, 운항 취소 등)과 관련한 안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임의적으로 여행사 연락처를 입력한 경우 반드시 운항에 대한 정보를 승객에게 

전달해야 하며, 미입력/미전달로 인한 책임은 여행사에 있으므로 예약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어프레미아 드림 

Copyright (c) 2017 Air Premia.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