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에어프레미아 입니다. 최근 승객 연락처를 오 기재하는 사례가 발견되어 연락처 입력 절차 재강조 드립니다. 여행사에서 APE/APM/OSI 항목으로 연락처 입력 시 항공사에서
해당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므로 승객 연락처는 반드시 하기 방법 참고하시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파스(1A) | · SR CTCM-821077771111/P1
· SR CTCE-SALESSUPPORT//AIRPREMIA.COM/P1
*특수기호 포함된 경우: _
(UNDERBAR) à ..
로 표기, - (DASH) à ./
로 표기 | 세이버(1B) | · 3CTCM/821077771111-1.1
· 3CTCE/SALESSUPPORT//AIRPREMIA.COM-1.1 | 갈릴레오(1G) | · SI.P1/SSRCTCMYPHK1/821077771111
· SI.P1/SSRCTCEYPHK1/SALESSUPPORT//AIRPREMIA.COM |
※ 승객 연락처가 아닌 여행사
연락처를 입력하신 경우 예약 및 비정상 운항에 대한 안내사항 등을 반드시 고객께 전달 필요 ※ IATA 결의안 830d에 따라 여행사는 항공편 운항에 이상이 있는 경우 승객 연락처 정보를 항공사에 전달해야 하며, IATA 표준 연락처 입력 방법인 SSR CTCE/CTCM으로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는 경우 승객은 항공사의 비정상 운항(예약 스케줄 변경, 운항
스케줄 변경, 운항 취소 등)과 관련한 안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임의적으로 여행사 연락처를 입력한 경우 반드시 운항에 대한 정보를 승객에게 전달해야 하며, 미입력/미전달로 인한 책임은 여행사에 있으므로 예약 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어프레미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