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주항공에서 PUS-BKK,SPN 노선의 스케줄 변경사항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변경 사유 : 정시 운항을 위한 스케줄 조정 *티켓처리지침 -. 환불 : 환불 시 1회에 한하여 수수료 WAV 가능 >별도의 AUTH 코드 없이 환불 가능 (단, 해당편 아닐 시
ADM발행) -. 변경 : 변경수수료 1회에 한하여 WAV 가능 (최초 1회에 한함) > +-2 운항일 이내의 운항편에 한하여 동일클래스 지원 (단, 예약율 만석일 경우
불가) 해당 PNR 내에 +-2일 내 변경일정으로 대기 SEG 잡은
후, 7C.JEJUAIR.NET 업무지원 -> AUTH 신청(사유: 기타)로
접수 -. 구간 변경 불가 -. 현재 변경 된 시간으로 PNR 재셋팅 완료, 기존 티켓 그대로 이용
가능 (재발행 또는 RV 진행 없이도 공항 S/U 하여 정상 수속 가능) >티켓
리이슈 하지 않아도 기존 티켓 이용이 가능하며, 변경 된 항공편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스케줄 변경 됨을 필히 안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