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에어서울입니다.
9월 28일부터 9월 30일 15시경까지 GDS(세이버) 발권된 TKT이 항공사 여객 시스템으로 전송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PNR 언싱크 및 PNR STATUS HX로 인한 문제가 지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점부터 현재까지 발권된 건중에 언싱크된 PNR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시스템적으로 확인이 어려운 상황으로, 각 여행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귀사의 발권건 선확인 및 한정 기간 포괄 오스 발급 지원드리오니, 각 담당자들께서는 참고하여 적의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협조 요청 사항 - 09월 28일 이후 발권 TKT 정상 링크 확인 必
- 09월 28일 ~ 현재까지 AGT에서 발권된 PNR 언싱크 케이스 확인 후 하기 포괄 오스 사용하여 환불 및 리이슈 처리
CASE 1) TKT UN-LINK 이지만 TL 내 PNR이 살아있는 경우
- 아래 포괄오스 사용하여 리이슈 진행, 항공사[rssale@flyairseoul.com] 통해 TKT 링크 확인 必
CASE 2) TKT UN-LINK 이지만 TL 이 지나 PNR이 캔슬된 경우
- NEW PNR 생성하여 NO ADC 리이슈 처리, 항공사[rssale@flyairseoul.com] 통해 TKT 링크 확인 必
단, 동일 클라스 없을 시 항공사 [rssale@flyairseoul.com] 측으로 요청주시면 좌석 지원 예정(잔여석 가능 시)
※ 포괄 AUTH : 24SELWWIW0003 (환불/리이슈)
(TKT 처리 기간 : ~24/10/08까지)
빠른 시일 내 관련 문제 해결될 수 있도록 조치 예정이오니 AGT 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신속히 처리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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