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ALTEA 항공사 SYSTEM 의 TTY 전송장애가 18:50 경 복구되었습니다. 장애시간 (16:40 ~ 18:50) 동안 전송한 TTY MSG 들은 항공사측에서 20:50경 처리 완료되었다고 안내받았으나, PNR NON-SYNC 기발생으로 반영이 안된 CASE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공사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HELPDESK입니다.
현재 ALTEA 항공사의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TL이 임박한 PNR에 대해서는 항공사에 티켓번호 전송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항공사 : OZ 포함 ALTEA 항공사 (JL,NH,CX,SQ,LH,CI,BA,GA,AF...)
장애시간 : 6월 18일 16:40 ~ 18:50 세부내용 :
- TKNE 등 TTY MSG 전송지연 및 누락 - DIVIDE , SSR, OSI, 여정변경 등 전송지연 및 누락
- GRP PNR 여정변경 전송안됨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