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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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7월1일부로 EK항공의 세이버 시스템과의 사용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따라서 EK항공의 신규예약, 변경, 발권 등 모든 작업이 세이버에서 불가합니다. 기존 세이버예약에 대해 항공사로부터 스케줄변경이나 예약취소시에도 세이버에는 어떤 메세지도 전달되지 않습니다.
아래 항공사 공지내용을 참조하시고 , 기존 세이버예약에 대해서는 반드시 항공사 스케줄변경등에 대해 항공사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7월 1일부터 세이버(Sabre-1S)/애바쿠스(Abacus-1B)의 Booking이 불가능 함을 공지해 드렸습니다. 이에 그동안 등록 요청하신 "여행사 전용 eDM"을 통해 전국 3,000곳의 이메일 계정으로 안내문이 나갔음을 안내 드립니다. 본 안내문은 종료되는 GDS의 BOOKING에 대해 당사가 안내하는 핸들링 가이드 라인 입니다. 미등록으로 안내 받지 못하신 분들은 Emirates Partner Portal에 등재되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입 방법은 본 항공사 뉴스 321번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가입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여행사 전용 eDM을 수령하고자 원하는 여행사 분들은 KRGROUP@EMIRATES.COM 으로 여행사명/이메일 주소를 신청해 주시면 추후 최신 뉴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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