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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장애가 복구되었습니다. (10:00~11:00)
장애발생 시간중에 *T누락건은 DQB*로 티켓번호 확인후 VOID처리하시기 바랍니다. (CSC에서 개별연락 드렸으나, 혹시 누락건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당시간에 환불작업이나 EMD발행관련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고객지원센터(CSC) 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발권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발권시 *T 누락건이 일부 발생중입니다. 빠른 장애복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1. 장애내용 : TICKET/EMD 발권시 PNR *T 누락 2. ERR MSG : OK 발권성공 응답이후 아래 오류 문구 나오는 경우 TICKET RECORD NOT FOUND - PNR PRESENT - IG AND RETRY PROCESSING ERROR DETECTED 3. 장애발생시간 : 2021.10.15일 10:00~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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