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NEW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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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 재발행 절차에 대해서 아래 화면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1: PNR 조회 후 [NDC 재발행 운임비교] Workflow 에서 변경할 여정 선택 및 변경
▶ STEP 2: 변경된 조건의 NDC 상품 검색
▶ STEP 3: 오퍼(Offer) 선택
▶ STEP 4: Rebook Order
#Graphical PNR의 운임 정보 탭에서 확인 시 "Ticketed" 아이콘이 사라지고 Price guarantee time limit 및 Ticketing time limit 생성됨 - 추가 운임이 없는 경우 (No data 표기) - 추가 운임 있는 경우 (발권 시한 표기) - Even Exchange 경우 (No data 표기)
#Graphical PNR의 발권 탭에 발권 알림 아이콘 생성됨 (마우스 오버하여 메시지 확인)
▶ STEP 5: NDC 발행 Workflow 메뉴에서 재발행 진행
▶ STEP 6: 항공권 조회 (Graphical PNR 발권 탭) #재발행 수수료만 있는 경우: EMD 발행 / e-Ticket 번호 동일
#추가 운임만 있는 경우
- Origin Ticket (EXCHANGED)
- New Ticket (OPEN)
#추가 운임 및 재발행 수수료 있는 경우
- Origin Ticket (EXCHANGED)
- New Ticket (OPEN)
- EMD Ticket (재발행 수수료)
#Even Exchange(추가 운임 및 재발행 수수료 없음/e-Ticket 번호 동일)
※ 주의사항 1. 추가 운임 및 재발행 수수료가 없는 Even Exchange 경우에도 NDC 발행 필수 (티켓 번호는 동일) 2. 재발행 후 발권 탭 내 패널에서 조회되는 ''항공권 영수증'' 상에는 변경된 여정이 반영되지 않으므로 ''전송서비스 > NDC 전송'' 을 통해 확인 요망 (미리보기 포함) 3. Graphical PNR의 발권탭은 '항공권/EMD' 및 'NDC 항공권/EMD' 두 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NDC는 하단 'NDC 항공권/EMD' 패널을 활성화 하여 상세 내역 확인할 수 있음 상단 항공권/EMD은 NDC가 아닌 일반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기 때문에 NDC 항공권만 있을 경우 "발권 정보 없음"으로 표기됨 우측 재발행 버튼도 일반 항공권 재발행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유의할 것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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