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XI 후 "잘못된 포맷 (Invaild Format)" 응답 표출 시 조치방법 안내

  • 분류 : 고객지원 - 예약
  • 조 회 수 : 777
  • 작 성 일 : 2022-05-18 오전 11:10:30, 최종 수 정 일 : 2022-05-20 오전 9:40:06

안녕하세요,


PNR 조회 후 여정취소 지시어 (XI 또는 X2)를 입력하면

"잘못된 포맷" (Invalid Format)으로 응답이 표출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PNR 조회하기 직전의 선행 지시어 처리가 시스템 내부적으로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PNR 조회 지시어가 입력되어 GUI 모드_Trip Summary에 Data가 모두 반영되지 않아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 I 와 *RR 를 연속으로 빠르게 입력하는 경우에 주로 발생 )


이와 같이 여정취소 시, "잘못된 포맷" 응답이 나오는 경우에는

*I 하여 여정 부분만 재 조회 후, XI 하시면 정상 진행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