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자주 묻는 질문 사례 별 Link

  • 분류 : 항공사뉴스
  • 조 회 수 : 667
  • 작 성 일 : 2023-11-10 오전 11:42:58, 최종 수 정 일 : 2025-01-03 오후 1:18:38

안녕하세요

 

여행사에서 자체적으로 확인 및 처리 가능한 문의 유형들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하기 문의에 관련된 Link를 적극 활용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공통 사항

Link

ㅇAC 이용 시 권장 사항

Sabre

ㅇ승객 연락처 입력 의무화

Sabre

문의 유형

Link

ㅇ GDS사용수수료(DCR)

Sabre

ㅇ MCT

AC 홈페이지

각 GDS에서 조회

ㅇ Name Correction (AC)

Sabre

ㅇ Name Correction (OAL 포함)

Sabre

ㅇ PNR Queue 이용 신청 가능한 업무 

Sabre

ㅇ SKCH/IROP을 포함한 일반적인 변경/환불

Sabre

ㅇ Tax Refund

Sabre

ㅇ 기내 수화물

AC 홈페이지

ㅇ 기종 및 기내 좌석 배치도 문의 등

AC 홈페이지

ㅇ 도움이 필요한 승객(휠체어, 알레르기 등)

AC 홈페이지

ㅇ 반려동물 규정 및 신청

Sabre

ㅇ 변경 및 환불 시 BSR

Sabre

ㅇ 비동반 소아 서비스

Sabre

ㅇ 수하물 연결 및 환승

AC 홈페이지

Sabre

ㅇ 수하물(FBA)/EXB 요금

AC 홈페이지

ㅇ 유료 좌석(선호 좌석)정보

AC 홈페이지

각 GDS에서 조회

ㅇ 캐나다/북미 항공권 재발행 시 주의사항

Sabre

ㅇ 항공편 상태 확인

AC 홈페이지

 

*당부말씀*

ATR 여행사 문의사항은 최대한 BSP 여행사 통해 자체 해결 부탁드리며, 타스탁 항공권의 문의는 스탁사로 연락바랍니다.

 

Copyright (c) 2017 에어캐나다. All Rights reserved. Produced by Webvis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