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사례 별 Link
안녕하세요
여행사에서 자체적으로 확인 및 처리 가능한 문의 유형들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하기 문의에 관련된 Link를 적극 활용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공통 사항
Link
ㅇAC 이용 시 권장 사항
Sabre
ㅇ승객 연락처 입력 의무화
문의 유형
ㅇ GDS사용수수료(DCR)
ㅇ MCT
AC 홈페이지
각 GDS에서 조회
ㅇ Name Correction (AC)
ㅇ Name Correction (OAL 포함)
ㅇ PNR Queue 이용 신청 가능한 업무
ㅇ SKCH/IROP을 포함한 일반적인 변경/환불
ㅇ Tax Refund
ㅇ 기내 수화물
ㅇ 기종 및 기내 좌석 배치도 문의 등
ㅇ 도움이 필요한 승객(휠체어, 알레르기 등)
ㅇ 반려동물 규정 및 신청
ㅇ 변경 및 환불 시 BSR
ㅇ 비동반 소아 서비스
ㅇ 수하물 연결 및 환승
ㅇ 수하물(FBA)/EXB 요금
ㅇ 유료 좌석(선호 좌석)정보
ㅇ 캐나다/북미 항공권 재발행 시 주의사항
ㅇ 항공편 상태 확인
*당부말씀*
ATR 여행사 문의사항은 최대한 BSP 여행사 통해 자체 해결 부탁드리며, 타스탁 항공권의 문의는 스탁사로 연락바랍니다.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