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A-ONE에 AUTO REFUND 자료 업로드 할 수 있나요?

    A 제목 없음

    발권 자료 등록 및 비교 => GDS 별 발권 자료 업로드 => AUTO REFUND  자료 입력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A-ONE에 자료 업로드 했는데 일부 티켓 번호가 안보이네요 (일부 DATA 누락)

    A 제목 없음

    DX STATUS 로 상태 확인시 MSG가 쌓여 있는 경우
     

    DX TRANSMIT 지시어 입력 => 잠시후 DX STATUS로 MSG가 모두 내려갔는지 확인후 AONE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 DQB* 조회했을때는 티켓 번호가 있으나 *T에 누락되었습니다. 그런 경우 업로드가 안되나요?

    A 제목 없음

    *T 에 누락된 티켓번호는 자동 업로드되지 않습니다. MANUAL 로 입력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PC 포맷 하려고 하는데 DATA BACKUP 해야 하나요?

    A 제목 없음

    LOCAL PC 가 아닌 중앙 DB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별도의 BACKUP 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 Q 국내선 IUR 사용 여행사인데, 파일생성이 안됩니다.

    A 제목 없음

    전일 발권자료를 OZ으로 부터 익일 새벽에 받고 있으나, 간혹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Q 단체 항공권이라 거래처, 발권 담당등을 일괄적으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A 제목 없음

    항공권 수입관리의 기타코드 일괄입력에서, 입력할 항공권을 먼저 조회하고 등록하고자 하는 코드를 찾아
    입력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지난 날짜 발권 자료를 다운받지 못했습니다. 발권 자료를 언제것까지 다운 받을 수 있나요?

    A 제목 없음

    과거 10일까지 가능합니다.

  • Q 티켓 발권은 없고 TASF만 발행했는데 데이터 다운로드가 안되고 있습니다.

    A 제목 없음

    해당 날짜에 항공권 발행이 없을 경우, TASF 를 발행했더라도 HOST IUR 생성되지않습니다.

  • Q 항공권 수입관리에서 수정 및 삭제가 안되는데요?

    A 제목 없음

    메인 자리에서 사용자 권한을 부여 해주어야 합니다.
     

    시스템 관리 -> 사용자 권한 관리 에서 설정 하시면 됩니다.

  • Q 항공권 판매관리에서 카드 발권된 티켓 조회시 카드 번호 란이 활성화는 되지만 공란으로 보이는데요

    A 제목 없음

    A-ONE 접속 ID 를 공유하여 사용하면 보안과  관련하여  동시 접속시 다른 한쪽에서는 카드 내용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