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고객지원 |
홈페이지 휴면계정 삭제 예정 안내 |
2024-03-20 오후 5:15:15 |
336 |
공지 |
고객지원 |
세이버 예약 및 발권 작업 시 주의사항 안내 |
2024-02-05 오후 2:45:38 |
9615 |
공지 |
고객지원 |
[필독] 발권시 주의 사항 안내 - PNR의 *T 티켓번호 지연 반영 |
2023-10-05 오후 3:14:39 |
1488 |
공지 |
고객지원 |
[필독] 발권 시 주의 사항 안내 (발권 전 작업에 대한 EOT 필요) |
2023-10-05 오후 3:12:06 |
1042 |
공지 |
고객지원 |
[OZ] 체크인 (CHK-IN)상태에서 여정 취소시 주의사항 - 재공지 |
2023-09-04 오전 10:31:16 |
3068 |
635 |
고객지원 |
[필독] OZ 그룹 PNR 사전좌석 배정 시 재확인 요망! |
2024-05-02 오후 5:32:14 |
858 |
634 |
고객지원 |
SR360 24.4 버전 신규 기능 안내 |
2024-04-30 오전 9:08:49 |
135 |
633 |
고객지원 |
[아시아나세이버] 헬프데스크 5월 휴무 안내 |
2024-04-29 오후 4:07:21 |
333 |
632 |
고객지원 |
[TW] 시스템 업그레이드 안내 (04/26 22:00 - 04/27 03:30) |
2024-04-23 오후 2:11:37 |
119 |
631 |
고객지원 |
아시아나세이버 카드 승인 장애 공지(2024.04.22 10:15~11:20) - 복구완료 |
2024-04-22 오후 3:21:02 |
304 |
630 |
고객지원 |
아시아나세이버 시스템 장애 공지 ( 4/19 AM9:44~10:25 ) - 복구 완료 |
2024-04-19 오전 10:30:37 |
846 |
629 |
고객지원 |
[중요] OZ766편 출/도착 시간 변경 안내-수정 완료(4/1) |
2024-04-01 오후 12:01:51 |
483 |
628 |
고객지원 |
[장애공지] 통합관리 (UMS) 문서 생성 오류 - 조치완료 |
2024-03-29 오전 11:13:53 |
340 |
627 |
고객지원 |
호텔 예약 시 유의 사항 |
2024-03-21 오후 3:17:00 |
1093 |
626 |
고객지원 |
[BX] 3/26 시스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 안내 |
2024-03-21 오전 10:16:48 |
4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