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나르는 티웨이항공에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운항 스케줄 변경 시 H/D 지침 ] 가. 주요 사항 - 당사 운항 계획 변경에 따른 REACCOM 발생 시 BSP 대리점 조치 사항
나. H/D 지침 - PNR 에는 변경 사항이 자동 반영되나, TKT에는 반영되지 않음에 따라 일부 CASE에 대해 대리점에서의 재발행 조치 필요
1) CASE 구분 ① 시간 변경 : 재발행 불요 단, 시간 변경 발생에 따라 출발일이 변경된 경우에는 TKT 반영을 위한 재발행 조치 필요 (NO-ADC) ② 편명 변경 : 변경사항 TKT 반영을 위한 재발행 필요 (NO-ADC) ③ 기종 변경 : 재발행 불요 2) 재발행 시 세부 지침 ① TKT 재발행 (NO-ADC) * AUTH NO : AL24ALLDC101 (사용 기간 : 2024.01.01 ~ 2024.12.31) AL23ALLDC 156 (사용 기간 : 2023.08.21 ~ 2023.12.31) ② 단, 아마데우스(1A)의 경우, UN/TK STATUS가 반영된 경우에는 ERK 또는 ETK ENTRY 사용하여 PNR 정리/저장 후 리이슈 * ERK : PNR 저장과 동시에 해당 PNR RETRIEVE ETK : PNR 저장과 동시에 해당 PNR CL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