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항공/여행업계에서 사용되는 항공예약발권 업무의 기초 실무 기능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용 프로그램으로 항공예약시스템(CRS) 실습 교육을 희망하는 대학/고교/승무원 학원 등을 대상으로 판매합니다.

학교용 전자계약

  • - 교육용 시스템 계약을 희망하는 학교의 경우 전자계약 방식으로 진행하며, 사용 시점을 기준으로 최소 1주 전까지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신청해야 합니다.

계약 절차

국제선 항공예약
단계 작업 유의 사항
1 신규 신청서 작성 최소 10대 / 6개월 이상
2 관련 서류 제출 1. 사업자 등록증 / 2. 강사경력증명서 / 3. SABRE 자격증 사본 제출 (FAX/이메일/우편)
3 신청 후 시스템 사용료 입금 계약기간 내 이용할 시스템 이용 요금으로써 환불 안됨
4 SABRE 담당자의 전자계약 승인
5 설치 안내서 및 로그인 정보 전달

계약 유형 구분

계약 유형 구분
신규 전자계약을 처음으로 신청하는 경우 공인인증서
필요
계약 신청 진행 시, 전자계약용 웹아이디가 신규로 자동 생성 신청
증설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추가로 신청하는 경우 공인인증서
불필요
기존 전자계약 신청 시 생성된 웹아이디 확인 후 로그인 필요 신청
반납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일부 아이디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신청
해지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전체 아이디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신청
갱신 전자계약으로 진행한 시스템을 사용중이며, 아이디의 사용형태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