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re Red 360
Sabre Red Web
자동화 솔루션
온라인 솔루션
백오피스 시스템
BEYOND NDC
Air
Non-Air
교육용 시스템
광고서비스
공지 사항
민간자격증
교육 과정
교육 자료
교육 FAQ
교육 Q&A
내 강의실
프로모션
ET 종합안내
EMD 종합안내
SR360 알리미
항공사뉴스
항공사홈
채용정보
FAQ
Q&A
API
보상/오류
고객의말씀
SR360 장애접수
설치 자료실
찾아오시는길
QUICK
home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Q 8M항공 / RA항공 :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60
발권시 오류응답: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60AIRLINE SYSTEM UNABLE TO PROCESS TRANSACTION AT THIS TIME
==> 소아승객 발권시 PNR에 소아승객 DOB 필수 입력되어야 함.
3CHLD/생년월일-승객번호
Q ASSIGN HARDCOPY PRINTER FOR ETR DOCUMENTS-USE PTR/-0137
H에 프린터 번호 지정이 안 되어 있는 경우(지시어 DI로 확인) 로 Sign 재입력 또는 우측 11번 시스템 정보에서 프린터 지정 클릭 해 주시기 바랍니다.
Q ASSIGN INVOICE/ITINERARY PTR-0160
여정표/ITR 미리보기 및 전송 시 I-에 프린터 번호 지정이 안 되어 있는 경우로 Sign 재입력 또는 우측 11번 시스템 정보에서 프린터 지정 클릭 후 사용
Q BX 항공 : CARRIER NOT RESPONDING-RETRY LATER-2337
BX 항공 발권 시 오류 응답:
CARRIER NOT RESPONDING-RETRY LATER-2337
==> BX 항공의 동시 발권 가능 최대 인원 수는 7명입니다.
7명 이내로 발권 하시기 바랍니다.
Q CARRIER DOES NOT PARTICIPATING IN ETR FOR SETTLEMENT PLAN-1166
한국지역에서 SABRE를 통해 ET 발권할 수 없는 항공사로 요청한 경우로 지시어 W/BSPKR* 로 확인 가능
Q CARRIER NOT RESPONDING - RETRY LATER OR ISSUE PAPER TICKET
▶ 발권 요청했으나 항공사에서 응답하지 않는 경우,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 동시발권 가능한 최대 승객 수을 초과하여 발권했을 경우, 항공사 별 / Coupon 별 동시발권 가능 최대 승객수가 나와 있는 "ET Profile"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CHECK ETR- CPN STATUS NOT VALID FOR REFUND-USE WETR*-1166
환불 요청했으나, Origin ETR 내에 [OPEN] 상태인 Coupon 이 전혀 없는 경우로, ETR Coupon Status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Check-In 상태 : 이미 현지에서 Check-In한 상태▶ 기타 : Coupon Status가 이미 VOID or EXCH or USED인 상태로 Reissue 불가
Q CHECK ITIN -1 OR MORE SEGMENTS NOT VALID FOR INTERLINE ETR-0140
발권 선택한 여정 내 Interline 협정이 안된 항공사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Q EK 항공 :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18
EK 항공 발권시 오류응답:
UNABLE TO PROCESS - CORRECT/RETRY - 118AIRLINE SYSTEM UNABLE TO PROCESS TRANSACTION AT THIS TIME
==> EK 항공의 동시 발권가능한 최대 인원수는 7명입니다.
7명이내로 발권하시기 바랍니다.
Q INVALID PQ NUMBER-2032
PQ 운임 번호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지시어 입력 예시 : W¥PQ1N1.1¥ET9886506388582/12//10NOV21SEL/17311114¥FEFCC¥AOZ¥KP0
오류 메세지 : ¥INVALID PQ NUMBER-2032¥
==> 운임번호 2번으로 지정 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