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ITR UPDATE 방법 안내

    A


    PNR과 ETR은 변경되어 세이버의 ITR문서만 변경하는 경우 ITR UPDATE 방법 안내 드립니다.


    >>> RED APPS -> 1. 전송서비스 -> REVAL/ITR UPDATE 클릭 -> 변경되는 여정, 쿠폰 입력 후 티켓번호 선택하여 전송








    감사합니다. 






  • Q ITR 미리보기가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A

    1. 어도비리더 프로그램을 실행 후 편집탭 - 기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범주 - 일반 선택 후 하단에 기본 PDF 처리기로 선택을 클릭합니다.




    3. Reader를 기본으로 설정 창에서 계속 버튼 클릭합니다 (클릭시 PDF 파일 속성 창이 생성됩니다)




    4. PDF 파일 속성 창에서 연결프로그램 변경 버튼 - Adobe Acrobat Reader 선택 - 확인 - 하단 적용버튼 클릭 합니다.





    위 방법과 비슷한 다른 조치 방법도 존재합니다.


    1. PDF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아무 PDF 파일이나 괜찮습니다)




    2. 위 방법과 동일한 PDF 파일 속성창이 생성되며 연결프로그램 변경 - Adobe Acrobat Reader 클릭 - 확인 - 적용 버튼 순으로 클릭합니다





  • Q ITR 전송시 여행사 정보 수정하는 방법

    A


    ITR전송시 여행사 정보를 변경하여 전송하는 방법 안내드립니다.


    1. 전송서비스 APP -> 하단의 전송정보관리 클릭



    2. 사용자 등록정보 등록 후 선택하여 전송






  • Q CCCF 조회/전송 기능

    A

    안녕하세요. 


    CCCF 조회 및 전송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RED APPS - 8. 카드/CCCF/현금 - CCCF 전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CCCF 에서 여행사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어디서 수정하면 되나요?

    A 제목 없음

    CCCF 인쇄 창 클릭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여행사 정보 수정하신 후 수정저장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ET 통합관리에서 환불일과 티켓 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데 REN조회가 안되는 경우는?

    A 제목 없음

    발권한 ID 와 환불한 ID 가 상이한 경우 검색조건의 발권 ID 부분을 정확히 넣으시거나 IATA NO 로

    바꾸어 검색하시면 됩니다.

  • Q NO NAME GRP PNR의 여정표를 전송할수 있나요?

    A 제목 없음

    승객번호를 1번의 그룹명으로 지정하여 전송 가능합니다.

  • Q PNR 을 새로 잡고 REVALIDATION을 한 경우 ITR 전송을 어떻게 하나요?

    A 제목 없음

    PNR 을 열지 않고 (IGNORE) ITR전송 마스크를 열면 TKNO 입력부분이 활성화됩니다.

    TKNO 입력후 전송하시면 됩니다. (ATR 의 경우 발권PCC 입력 필수)

  • Q 여정변경후 항공사에서 직접 REVALIDATION 처리하였는데 ITR 전송시 기존 여정이 그대로 전송됩니다. 왜 그런가요?

    A 제목 없음

    항공사에서 REVALIDATION 처리하거나 , 자동 REVALIDATION 항공사의 경우 UMS 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1번 전송서비스 앱 - ITR UPDATE 하신후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 Q 이메일 전송후 전송결과는 성공으로 보이나 실제로는 받지 못했다고 하는 경우는?

    A 제목 없음

    전송자 정보에 메일 주소가 들어가 있는 경우 이를 스팸 처리하는 메일 서버가 있습니다. 


    1번 전송 서비스내  전송 정보관리 에서 등록된 이메일 주소 삭제 후 전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