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국내선 TAB 설정 방법

    A

    SR360 상단의 국내선 TAB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1. Tools -> Air -> 국내선 클릭 -> 국내선 TAB 생성





    2. SR360접속시 국내선 TAB으로 바로 이동하게 설정하는 방법

    ① 오른쪽 APP 하단의 시스템정보 오픈

    ② 국내선 선택 - SR360 오픈 시 국제선에 이어 국내선 TAB 이 자동으로 오픈됨

    ③ 접속시 활성화 선택 - SR360 접속 후 국내선 TAB 오픈 및 활성화(국내선 선택 후 선택 가능)






  • Q 국내선 연속지시어 입력 기능

    A

    안녕하세요.


    Sabre Red 360의 국내선 연속지시어 입력 기능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더욱 편리하게 단체 승객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사용 방법

    1) 국내선 화면 - 17. 연속 지시어 

    2) 연속 지시어 화면에 내용 입력 후 아래 전송 버튼 클릭


    -그룹 사용 방법

    1) 그룹 추가

    2) 연속 지시어 화면에 내용 입력 후 저장 클릭

    3) 지시어 창에 SP1(그룹 번호) 입력



    ※연속 지시어 입력 예시


    전송 후 결과 화면




  • Q [DSR] DSR 조회는 어떻게 하지요?

    A 제목 없음

    화면에서 DQB* 하시거나 오른쪽 MASK 12.DSR 조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Q [DSR] DSR 조회했는데 유형에 RFNX는 어떤 의미인거죠?

    A 제목 없음

    환불 후 당일 환불취소 한 티켓입니다.

  • Q [ITR] 개별 ITR을 전송하려고 하는데 티켓번호 여러 개를 한번에 전송 할 수 있나요?

    A 제목 없음

    개별 ITR은 티켓 한장씩만 전송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각각 전송부탁드립니다.

  • Q [ITR] 전체발송을 했는데 티켓 금액이 빠져서 나와요. 에러인가요?

    A 제목 없음

     죄송합니다만, 전체발송 시에는 티켓 금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금액이 확인이 되어야 하는 부분이시라면 개별전송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PNR조회] 영문명의 SPELL이 정확하지 않아서 PNR 조회가 안되는데 한글명으로 조회할 수 없나요?

    A 제목 없음

    여정정보를 넣고 한글명을 넣으시거나 AVAILABILITY 조회 후 한글명으로 조회하시면 됩니다..

    EX) ① *OZ8907/10SEPGMP-홍/길동 ② A10SEPGMPCJU → **1(여정번호)-홍/길동

  • Q [REFUND] 환불 수수료 WAIVER 처리는 어떻게 하지요?

    A 제목 없음

    항공사로부터 WAIVER AUTH를 받아 환불 시 환불 금액 수정하시고 면제코드에 WAIVER AUTH를 넣고 처리하시면 됩니다.

  • Q [REFUND] 환불한 티켓을 되살리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제목 없음

    환불한 당일에만 가능하고 DSR 조회 후 환불취소 가능합니다.

  • Q [RV] 7T-TK988...#N1 입력 시 보호자와 INF TKT 을 한꺼번에 입력할 수 있나요?

    A 제목 없음

    한번에 입력 할 수는 없고 각각 입력 후 REVALIDATION 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