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ET Irregular 사항 발생 시
E-TKT Database 수정 요청 안내
저희 세이버(SABRE)시스템을 통하여 아시아나항공 E-Ticket 발권 후, 사용자 여러분 또는 공항직원의 실수로 인하여 E-Ticket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원활한 문제 해소 및 도움을 드리고자 아시아나항공 에서 E-Ticket Database 수정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
1요청 CASE
- 아시아나항공에 대하여 E-Ticket 발권 후 E-Ticket 에 문제가 발생하여 ET-Record 즉, ET Database 강제 수정이 필요한 경우
- OZ E-Ticket 에 대하여 공항에서 Coupon 번호를 잘못 선택 처리하여 미 사용 Coupon 환불 시 문제 또는 환불금의 불이익을 받는 경우
- 기타 OZ 에서 E-Ticket Database (ETR) 변경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Auto-Refund 처리된 ETR은 요청 불가
-
2요청 방법
- 첨부된 E-Ticket Database Status 변경 양식에 맞게 작성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송부
- 송부 시 제목은 [국제선 ETKT DB CORRECTION 요청]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3아시아나항공 담당자
- 여객시스템팀 오은진 대리 ( 이메일 : ejoh@flyasiana.com )
-
4유의사항
- 각 항목에 대하여 빠짐없이 기재 후 요청하셔야 하며, 정당한 사유가 아닐 시에는 요청사항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 OZ 에서는 E-Ticket Database Coupon Status 변경만 관여하며, 기타 BSP로의 Report는 해당 여행사의 책임하에 이뤄져야 합니다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E-Ticket Data Coupon status Correction 양식
전체 PROFILE 업로드 안내 (관리자 용)
업로드 시 주의사항 |
---|
신규 항공사 ET Profile 추가 (관리자용)
-
STEP 1신규 항공사, 로고 등록
- 신규 항공사를 선택합니다
- 신규 로고는 GIF 형식의 1개의 파일만 허용됩니다
- 등록 버튼 클릭 후, 2 STEP 단계로 진행합니다
-
STEP 2ET Profile 데이터 입력
- 페이지로 진입하여 필요한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 입력 완료 후 변경(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을 마무리합니다
-
[유의사항]
- 1단계 완료 시 항공사와 로고 정보만 저장됩니다. ET Profile의 상세 데이터는 2단계에서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