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과정 수료 기준

    A

    #평가 및 수료 점수 반영 기준

    이러닝 과정의 경우 각 영역별 수료 점수 반영 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객관식] 100점 만점 (60% 반영)

    [과제물] 100점 만점 (40% 반영)


    두 항목 합산이 70점 이상인 경우 수료 (90점 이상 Gold, 70점 이상-89점 이하 Silver)

     


    #진도율

    진도율은 매일 로그인하여 출석하는 것이 아니라 업로드 된 15차시의 컨텐츠를 수강하는지 여부로 확인합니다.

    자유 수강 형태이므로 개인 학습 일정에 맞춰 수강할 수 있습니다.


    #객관식 시험

    객관식 시험은 1회 응시 가능합니다. 


    #과제물

    과제물은 학습 기간 중 1회만 제출 가능합니다.


    #수료 처리 기간
    최종 평가 점수에 따른 수료 처리는 과정 종료 후 5일 이내(평일 기준)에 진행하며, 자격증 출력은 수료 처리 이후에 출력/저장할 수 있습니다. 

  • Q 교육 수강 순서

    A


    항공예약발권 학습 내용의 특성 상 예약 과정 학습이 완료되어야 운임 및 발권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순서로 수강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초 항공예약 → 기초 항공운임발권




  • Q 교육 수강용 안내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A

     

    이러닝 수강을 위한 사이버캠퍼스 ID/PW 안내 메일은 수강일 오전에 신청 정보 상의 이메일을 통해 안내됩니다.

    ID/PW 안내 메일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담당자(02-2127-891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수신 오류

    이러닝 수강안내 메일은 교육 신청 시에 입력한 메일 주소로 발송합니다.

    ID/PW는 생성이 완료되었더라도 입력한 이메일 주소에 오류가 있거나 정크메일로 분류되어 수신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 Q 교육 수료 및 자격증 취득 기준

    A



    #여행사 과정_정규과정

    ① 출석 70% 이상

    ② 최종 평가 70점 이상


    #특별과정

    ① 예약교육 최소 20시간, 발권교육 최소 30시간 이상 이수자

    ② 최종 평가 70점 이상


    #이러닝과정

    ① 객관식 100점 만점 (60% 반영)

    ② 과제물 100점 만점 (40% 반영)

    두 항목의 반영 점수 합산이 70점 이상인 경우 수료 

    (90점 이상 Gold, 70점 이상-89점 이하 Silver)


  • Q 교육비 현금영수증 발행

    A


    입과한 교육 기준 매월 말일에 현금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발급된 현금영수증 정보는 익월 초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개별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의 사항

    교재 신청서의 입력 항목 중 현금영수증 요청 번호를 기본으로 발급합니다.

    발행 이후에는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하므로 신청 정보가 아닌 다른 번호로 발급 또는 사업자 앞으로 계산서를 발급해야 하는 경우에는

    입금 직후에 담당자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에게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 Q 교육비 환불 규정 및 절차

    A

     

    #환불 규정

     수강 시작일로 부터 15일 이내(수강시간 1/2경과 전) 환불 신청한 경우, 아래 기준으로 환불 처리

     - 수업 개시 전(진도율 0): 이미 낸 학습비 전액

     - 총 진도율 1/3 경과 전: 이미 낸 학습비의 2/3

     - 총 진도율 1/2 경과 전: 이미 낸 학습비의 1/2

     - 총 진도율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 위 진도율은 사이버캠퍼스 강의실 내 표기된 수강 진도율을 의미함.

     

    #환불신청

    1. 홈페이지 로그인

    2. 마이페이지→내강의실 신청 내역에서 오른쪽 [환불]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

    3. 담당자 이메일로 교육비 입금내역 또는 입금증 사본과 환불받을 통장 사본을 전달

    담당: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기타 안내

    -환불은 입금자 본인에게 지급하는 것을 기준으로 함

     

    -환불 신청 후 통장사본 접수일로부터 최종 승인까지 약 2주정도 소요되며, 승인 이후 가장 빠른 월요일 오후에 요청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

     

  • Q 수강 중인 과정의 이월

    A


    이러닝 교육 수강 시 아래의 환불 규정에 준하는 경우에 한하여 다음 달로 이월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월 규정

    - 해당 과정 수강 시작일로부터 15일이 경과하기 전에 과정 이월에 대한 접수가 진행되어야 함.

    - 개시일과는 무관하게 익월 과정 중 선택하여 이월 가능함.


    (7월 1일 개시 과정인 경우 -> 8월 중 시작하는 4개 과정 중 택일 가능)


    #요청 방법

    이월을 희망하는 경우 담당자에게 유선 또는 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이월하고자 하는 교육과정으로 직접 재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담당: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 Q 교육 신청과 입금 마감일

    A



    이러닝교육은 매주 수요일에 개강합니다. (매월 4회 기준)






     

  • Q 수강 가능한 PC 환경 (국내/해외)

    A


    사이버캠퍼스 및 교육용 실습프로그램 사용을 위한 PC 권장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수강

    상단의 PC 권장사양을 준수해야 하며, 광대역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환경에서 이러닝과정 학습이 원활하게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에 따라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 내 [교육→이러닝과정→강의 미리보기]를 통해서 기본적인 컨텐츠 재생 속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 이러닝용 교재 구매 방법

    A

    이러닝 교안은 콘텐츠 내 [교안 다운로드]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교안은 별도로 제작하지 않으므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