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사용 고객님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였습니다.

  • Q [교육용시스템] 교육용시스템 전자 계약 해지 조건 및 절차

    A

    - 사용시점에서 최소 3개월 사용 후 해지 가능


    - 홈페이지 교육 - 교육용시스템 - 학원용 - 계약 유형 구분 - 해지 신청

      (전자계약용  웹아이디 로그인후 신청)

     

     

  • Q [교육용시스템] 교육용시스템 해지 관련 추가 안내 사항

    A

    - 입력하신 해지 일부터 교육시스템 사용료 청구가 중단 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당사의 시스템 사용료 청구일자가 매월 10일을 기준으로 진행되고 있으므로 1-9일 사이에 해지신청을 하시는 경우 해당  월에 사용한 일수에 대해서만  추가  청구가 진행되고, 10-31일 사이에 해지 신청을 하시는 경우 해당 월의 1개월 사용료가 선 청구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해당 월 사용료를 납부하신 후 익월에 미사용 분만큼 환불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 계약 시 입금된 예치금은, 해지 신청 시 사용료 미수금이 없으신 경우 전액 환불되며, 미수금이 있는 경우 미수금액 제외 후 잔여분에 대해서 환불처리 됩니다.

    - 환불 지급의 경우 사내 지급일이 매주 월요일 1회에 한해서 가능하기 때문에 해지 신청 시점에 따라 최소 2 - 최대 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을 완료하신 후 기관의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법인통장 또는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을 fax 또는 메일(jheekim@asianasabre.co.kr)로 전송해 주셔야 내부적으로 해지 절차 승인이 진행됩니다

  • Q [SR360] 교육용 시스템도 SR360 전환이 진행되나요?

    A


    한국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는 세이버 시스템 전체가 전환될 예정이므로 학교 및 외부 교육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는

    세이버 교육용 시스템도 2022년에 전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다만, 전체 여행사에 대한 기존 시스템 서비스 종료가 2022년 6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므로 학교 및 외부

    교육기관의 경우 별도의 개별 안내를 통해 22년 1/4분기 내에 교수자 대상 전환 교육 및 기관별 시스템 전환이 진행

    될 예정이며 세부적인 일정 및 전환 내용은 21년 12월까지 기관 담당자를 통해 별도 안내될 것입니다.


    문의 02-2127-8933



  • Q [오류 메시지] Authentication failed! Invalid login/password.

    A


    사용자 계정 정보가 잘못된 경우의 응답입니다.


    #교육용 버전의 URL 확인 요망

     접속된 Sabre Red Web URL 주소 창에 "cert"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필요





    담당자에 문의하여 ID/PW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02-2127-8917 / sakim2@asianasabre.co.kr

  • Q [오류 메시지] SIMULTANEOUS CHANGES TO PNR-USE IR TO IGNORE AND RETRIEVE PNR

    A

    하나의 PNR에 대해 사용자의 작업 내용과 항공사의 변경사항에 동시에 반영되었습니다.

    IR 하신 이후에 저장되지 않은 이전 작업을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오류 메시지] SYSTEM AT PEAK USE-RETRY IN 5 SECS -L3N02

    A


    스케줄 또는 운임 입력 등 사용하고자 하는 기능과 관련 된 작업을 HOST에서 진행중인 경우입니다.

    일정 시간 이후에 재 시도 하시기 바랍니다.

  • Q [오류 메시지] HOST 요청을 처리하지 못함

    A


    해당 PC의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일시적으로 서버 관련 작업이 진행중인 경우 입니다.

    네트워크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잠시 뒤에 재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