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상세

[장애공지] ZE항공 - 항공사로부터 TL MSG 및 TTY MSG 반영 안됨 (3/14) - 복구완료

  • 분류 : 고객지원
  • 조 회 수 : 895
  • 작 성 일 : 2019-03-14 오후 4:03:35, 최종 수 정 일 : 2019-03-15 오전 9:19:53
고객지원 NEWs



3월14일에 발생했던 ZE항공 예약의 TL MSG 미반영문제는 현재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나세이버 CS-Center 입니다.


현재 ZE 항공 예약시 항공사로부터 TL MSG 포함 TTY MSG 가 PNR 에 반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항공사에 실제 TL은 잡혀 있으므로 TL안에 발권을 진행해야 합니다.

SSR TL 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항공사로 발권시한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부내용 :
- 예약시 TKTL MSG 반영안됨

- DIVIDE시 항공사 PNR 반영안됨 => 항공사 PNR확인후 수동업데이트 필요

- 항공사가 입력하는 OSI/SSR MSG 반영안됨


항공사와 조치중에 있으며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