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3월14일에 발생했던 ZE항공 예약의 TL MSG 미반영문제는 현재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시아나세이버 CS-Center 입니다. 현재 ZE 항공 예약시 항공사로부터 TL MSG 포함 TTY MSG 가 PNR 에 반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항공사에 실제 TL은 잡혀 있으므로 TL안에 발권을 진행해야 합니다. SSR TL 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항공사로 발권시한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부내용 : - 예약시 TKTL MSG 반영안됨
- DIVIDE시 항공사 PNR 반영안됨 => 항공사 PNR확인후 수동업데이트 필요 - 항공사가 입력하는 OSI/SSR MSG 반영안됨
항공사와 조치중에 있으며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