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NEWs |
 |
안녕하십니까, 하기 TTY 지연 문제는 현재 복구되어 정상처리 되고 있습니다. - 장애시간 : 10/26 15:30 - 18:55 업무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아시아나세이버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현재 SITA망 사용항공사의 TTY MSG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TL이 임박한 PNR에 대해서는 항공사로 티켓번호 전송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대상 항공사 : BX , RS , TW .. 2. 장애시간 : 10월26일 1530분경 - 3. 세부내용 : - 티켓번호 전송 지연 - DIVIDE , SSR, OSI, 여정변경 등 전송지연 - GRP PNR 여정변경, 이름입력 전송안됨
복구되는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